8시부터 있었던 18주년 기념 생방송에서 나왔던 정보 sideM파트입니다.

sideM의 새로운 활동처인 아이마스 포탈 sideM 페이지의 홍보가 있었습니다.


7월 31일부터 315프로 사무소가 아이마스 포탈로 이사하게 됩니다.

아이돌 생일 축하나 개인 프로필 설정, 기존 컨텐츠 다시보기, 이후 있을 이벤트에 대한 스토리 등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사일인 7월 31일 14시 ~ 24시 사이에는 이사 도와주러 온 몇몇 아이돌과 만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체 3D라이브를 하나로 연결한 라이브 영상이 제작되고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에서 잠시 나왔던 W, Beit, HighxJoker의 뮤비의 공개일과 전체를 합친 라이브뮤비의 공개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W: 7월 26일
Beit: 8월 1일
High x Joker: 8월 8일
전체 영상: 8월 15일


롤 아이스크림 팰토리와 콜라보가 8월부터 있을꺼라고 하네요
드라마틱 스타즈, SEM, 카페 퍼레이드 세 유닛의 콜라보 한정 롤 아이스크림과 드링크, 오리지널 굿즈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9월에는 애니메이트 페어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쪽은 프레임의 오리지널 일러스트, 프레임,주피터,플래그스의 일러스트를 사용한 굿즈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7th 라이브 블루레이 홍보가 있었습니다.


이전에 있었던 이벤트 블루레이가 11월 29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7월 초에 있었던 3D 아이돌 라이브의 다시보기 티켓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자기가 원하는 아이돌만 따라가는 카메라 영상이 별도로 있어서 그걸 볼 수도 있다고 하네요


11월에 있을 3D아이돌 라이브의 아소비프리미엄 선행이 30일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11월 17일 공연은 이전 공연에서 일부 세트리스트 변경이 있을꺼라고 하네요
11월 18일,19일 공연은 altessimo, 사이, legenders, C.FIRST가 등장합니다.


8th 라이브의 아소비프리미엄 선행이 30일까지 있습니다.
day1은 catch my h@nds
day2는 clap our h@nds 라는 서로 다른 구성, 내용, 연출이라고 하네요


sideM쪽은 오늘 방송 특전으로 아이마스 포탈에서 오늘 방송에 등장한 아이돌들의 모습을 기간한정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