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넷의 신데마스 P 여러분. 타입문넷&아이돌마스터인벤 연합 프로덕션인 SS랭크 576프로덕션 사장인 마유페로페로입니다.

기본적으로 무/소과금인 프로듀서분들이 몸담고 계신 저희 576은 한데마스 서비스 이후 in 20을 단 한번도 벗어난 적이 없으며, 현재도 SS랭크에서 5위권 경쟁을 펼치고 있는 나름대로 경쟁력있는 프로덕션입니다.

근래에 많은 유저분들이 밀려드는 괴밀아의 물결에 휩쓸려 이탈함에 따라서(...) 많은 상위권 프로덕션들이 구인난에 허덕이고 있지만, 저희 프로덕션은 지속적으로 열의를 가진 무,소과금 사원분들이 입사하시면서 현재도 열성적으로 팬을 모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한동안 입사공고를 내지 않았지만, 금번 두분의 퇴사유저가 발생함에 따라 2자리의 공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특별한 모집 자격은 없으나,

1.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원래도 아이마스에 관심이 많았거나 or 굉장히 관심이 많아져서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오래 플레이 할 수 있는 분
2. 기존에 열심히 하고 계시는 프로듀서분 중 현재 의탁하고 있는 프로덕션이 사실상 유령프로덕션화되어 새로운 보금자리를 원하시는 분

이 둘 중 하나는 만족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종종 2~3일 몸담는 프로덕션으로 생각하고 지원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나름대로 초창기부터 해온 프로덕션이기도 하고 사원분들이 나름 끈끈한 연을 맺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저 거쳐가는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오랫동안 플레이해주실 신입사원분을 모집중입니다.

만약 지원하시게 되어 입사를 하실 경우에는

1. 5일 이상 미접속(사정이 있는 경우 미리 귀띔해주시길 바랍니다.)
2. 약 3~4주에 걸쳐 5천명 내외의 극소수의 활동량을 보이는 경우(A랭크 정도의 프로듀서의 경우 2만 정도의 팬수는 확보하시는 걸 권장합니다만, 절대적인 기준은 아닙니다. 또한, 아이서바 같은 이벤트의 경우 감안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퇴사조치에 취해질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길 바라며, 투자는 완전자율제로 진행하고 있으니 여력이 닿는 데 한해서 투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로덕션 커뮤니티로 네이버 밴드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혼자하기 적적하신 분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등은 저에게 말씀해주시면 밴드초대링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되도록이면 들어와주시는 게 좋긴 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한주 보내시고, 이번 출렁출렁한  사토미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으시고 돌리시는 가챠에서는 미카를 뇨롱뇨롱 뽑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