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에 i7에 1060 장착된 110만원 짜리 컴퓨터를 구매했는데, 소음이 너무 심해서 다음날 as를 보냈습니다.

 

근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어제 산 문제있는 컴퓨터를 as 받을 이유가 없을 거 같고

 

굳이 컴퓨터가 아니더라도 전자제품 한번 말썽일으키는건 또 다시그럴게 뻔해서 환불하거나 새 제품으로 보내달라고했습니다.

 

근데 아싸컴에서 소음의 원인이 케이스는 절대 아니라면서, 케이스만 제외하고 내부부품 전체를 새걸로 바꿔준다는겁니다. (이떄 왜 케이스만 안바꿔준다는건지 생각했어야됬는데...)

 

그래서 믿고 맡겼는데, 오늘 13일 7시1분에 수령하고 6분에 부팅하자마자 디드라이브를 열어보니 이전에 깔아논 오버워치, 롤, cpuid 등의 프로그램이 d드라이브에 7일자로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이거 제가 컴퓨터 모르니까 말만 내부부품 전체 교체 해준다고하고, 윈도우랑 c드라이브만 초기화해서 저한테 다시보낸거맞죠?

 

그 과정에서 d드라이브 초기화하는거 깜빡한거 같구요.

 

분명히 내부부품 전원교체했으면 d드라이브도 교체했을거고 깔끔해야하는거맞죠?

 

혹시 제가 잘못 알고있는부분이 있거나,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조언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 아싸컴에 제가 작성한글 --------

 

http://www.assacom.com/shop/board/nebod/nebod_main_new.htm?board_id=3&p_no=2699&no=170000

 

2월 13일 7시 01분에 택배 수령했구요.

2월 13일 7시 06분에 컴퓨터 첫 부팅했습니다.

구매하고 1주일동안 이 일로 지금 신경쓰고있습니다.

13일에만 14번이나 전화통화해서 간신히 연락닿아서

본체 케이스는 절대로 이상없다고 확신하신다고 하셔서

케이스 제외하고 내부 부품 전원

교체해서 새컴퓨터 보내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면 D 드라이브에 깔려있는 저 폴더들은 뭔가요?

첨부한 택배기사님 전화번호와 디드라이브 사진 오른쪽 및 시간으로 제가 다시 깐건 아니라고 충분히 생각 하실 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어떻게 케이스 제외 내부부품 전원 교체하셨는데 제가

지금 깔지도 않은 폴더 및 파일들이 디드라이브에 깔려있는거죠?

컴퓨터 새걸로 바꿔준다고 하시고, 퀵으로 빠르게 보내주셔서

중간과정에서 화나기도 했지만 잘처리해주실거라고 믿고

감사하다고 부팅하자마자 글 쓰려고했었는데

소음은 왜 그대로고 왜 부품 다시 재활용하신거죠?

제가 컴퓨터 모르는 사람이라 씨리얼넘버 체크도 안할거고, 실수없이 디드라이브 제대로 초기화하셨으면 컴퓨터 그대로 바꾸지 않고 다시 보내신거 모르실거라고 생각하신겁니까?

지금 새 컴퓨터 보내주신다고 거짓말하시고

윈도우 및 디스크 초기화만 해서 그대로 다시 보내신거 맞나요?

이 컴퓨터 이전에 이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여기 추천한 친구가 녹음 하라고 해서 새컴퓨터 바꿔준다고 하신거 녹음도했습니다.

내일 전화 아침에 바로 다시드리겠습니다. 잃어버린 제 시간까지 보상해달라고 말하고 싶지만

일단은 내일까지 기다리겠습니다.

배송비 포함 제가 지불한 돈 100% 환불 받을 수 있을것으로 생각하고 있겠고 , 내일 아침 다시 전화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