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헤이트 오라는 100% 확률로 근거리 범위공격이죠??

 

몹한테 거는 헤이트 오라는 현상태를 그대로 고수하고..

 

문제는 대규모 PVP 인데..

 

헤이트오라 스킬로 인해 근거리와 원거리의 형평성이 더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PVP 상황에서는 헤이트 오라 효과가 타겟을 탱 자신으로 바꾸며(바로 타겟변경 가능)

 

헤이트 유지시간동안 메크로 사용불가 가 되면 어떨까요?

 

물론 원거리와의 형평성에 따라 헤이트 오라를 원거리 범위마법 쏘듯이

 

원거리에 던져서(활이나 마법 사거리보다 조금 짧게??) 그 범위에 있는 적들도 메크로를 사용 못하게 하는겁니다.

 

근접격수는 걸려도 어시매크로를 사용 안하더라도 타겟팅에 유리한점이 있겠고..

 

원거리 계열은 멀다는 이점만큼 직접타겟팅이 근격보다 힘들다는 단점을 만드는거죠..

 

이렇게 하면 탱도 확실히 쟁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고, 근격과 원격의 갭도 조금은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분명 이 방안도 부작용이 있을것으로 사료됩니다..

(리플에 달리겠지요.. 제가 생각하지 못한게 -_- 그래도 한번 생각들 해보시고.. 저는 일하러 도망갑니다~ ㅌ ㅕ~)

 

 

P.S. 근데 몹한테 적용되는 효과랑 PC에게 적용되는 효과랑 다르게 적용되는게 시스템상 가능한가요?? 갑자기 궁금해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