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위 스킬에 1초 조루효과 죠.

 

이걸 단일 대상으로 패치라? 사실 전 저건 안배웠습니다..

 

실드배쉬 인챈좀 하고 레어좀 차면 여전히 잘걸려서..

 

그리고 무엇보다 쿨타임이 빨라서 단일대상 스킬 컷트는 임팩이나 웨이브보다 더 좋죠.

 

뭐 몰이팟에서 의 활용과 순간적인 위기 모면 상황은 임팩트가 좋다고 봅니다..

 

뭐 대부분 몰이사냥 팟 정도 는 다니실테고 하니깐.

 

실드임팩이나 웨이브의 문제는 범위니 단일 대상이니 의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무엇이 문제냐? 쿨타임이죠..

 

실드임팩이 10초 웨이브가 1분인가요? 뭐 대략 그쯤이죠..

 

주로 단일대상 의 컷트라면 임팩을 쓰겠죠..웨이브는 너무 쿨타임이 길어서..

 

뭐 스턴류 중에서 데미지까지 들어가니..걸릴확률이야 전통적으로 떨어지는 건 어쩔수 없다고 치지만.

 

그놈의 쿨타임좀....1탄에 컷트 못하면 손가락빨고 있어야죠..몹이 플레이어 사정 봐주면서 스킬 날리는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가장 답답한 부분이 그것이겠죠...전 예전 테섭서 삽질좀 해보고 안배웠다죠 -..-;;

 

결론은? 임팩같은 경우는 쓰기에 따라서 상당한 손해라고 볼수도 있습니다..웨이브가 주변으로 변하긴 했어도

 

쿨타임의 부담은 여전하니깐요..

 

결론은...지랄하지말고...쿨타임이나 좀 줄여라 입니다..임팩트 쿨타임 3초쯤..웨이브 10초 정도..어짜피 스턴이야

 

걸려봐야 바로 풀리는거..컷트라도 좀 맘놓고 하자 -..-;; 쟁랑때 전방위 스턴 슝슝날릴까봐?

 

ps-그래도 부담이 덜 가는 것이 그런류의 컷트는 파티내에서 다른직업이 잘 하니깐...부담이 좀 적은건 사실..

     붙어서 체인으로땡겨도 컷트가 되긴하다만은...

     상위 스킬이 어떻게 하위스킬들 단점만 모아두었단 말이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