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in
2022-04-06 10:40
조회: 718
추천: 0
4월 6일(수) 업데이트 안내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리니지2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4월 6일(수) 업데이트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엘코인 상점] 1. 엘코인 상점에 신규 상품 1종을 추가하였습니다.
- ‘매일 보석 제작 패키지 [각인]’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석 제작 티켓 [각인]’ 50개를 확정 획득합니다. [특수 제작] 1. 장신구 카테고리에 보석 제작 8종을 추가하였습니다.
2. 이벤트 카테고리에 제련석 제작 10종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년 4월 2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이용 가능)
3. 이벤트 카테고리에 기란의 인장 제작 4종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년 4월 2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이용 가능)
[만물 상점] 1. 만물 상점 → 이벤트 탭에 ‘기란의 인장’ 교환을 추가하였습니다. (2022년 4월 2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이용 가능)
[아이템] 1. 레이드 드롭 보상에서 ’피의 결정’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보상을 추가하였습니다.
2. 나이트, 데스나이트 스킬 변경에 따라 마법서 툴팁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3. 얼음 군주의 검/도끼 아이템의 발동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
- 인챈트 수치에 따른 변경된 발동 스킬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1. 2022년 4월 6일(수) ~ 2022년 4월 27일(수) 정기 점검까지 ‘리오나의 던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을에 이벤트 NPC ‘리오나 블랙버드’가 스폰됩니다. - ‘리오나 블랙버드’를 통하여 이벤트 인스턴스 존 ‘리오나의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내부에 배치된 이벤트 NPC ‘리오나 블랙버드’를 통해 ‘리오나 무기’, ‘리오나의 축복’을 받을 수 있고 ‘리오나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 ‘리오나 변신’은 ‘리오나 무기’를 착용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리오나 무기’를 장착하면 공격 시 멀티 공격이 가능합니다. - 실프 종족은 ‘리오나 무기’를 장착하고 ‘리오나 변신’을 해야 멀티 공격이 가능합니다. - 인스턴스 존 퇴장 시 ‘리오나 무기’는 장착 해제되며, ‘리오나 변신’도 해제됩니다. - 이벤트 NPC와의 대화에서 훈련하기를 통해 난이도 극한/일반을 선택하여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훈련이 시작되면 몬스터가 스폰되고 30분 동안 진행되며, 입장 대기 장소에서 ‘리오나의 역장’ 버프 스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훈련 도중 난이도를 변경하면 변경 후 1분 뒤에 다시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시 스폰되는 몬스터가 변경됩니다. - 몬스터 처치 시 경험치 및 ‘붉은 봉인석(기간 한정)’, ‘푸른 봉인석(기간 한정)[각인]’ 아이템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봉인석 2종은 마을에 배치된 이벤트 NPC ‘리오나 블랙버드’에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무기/갑옷 강화 주문서 상자(기간 한정) [각인]’ 아이템을 사용하면 아래 획득 아이템 중 1종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획득합니다.
- ‘영웅의 보급품(기간 한정) [각인]’ 아이템을 사용하면 아래 획득 아이템 중 1종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획득합니다.
- ‘리오나 무기 [각인]’, ‘붉은 봉인석(기간 한정)’, ‘푸른 봉인석(기간 한정) [각인]’, ‘무기/갑옷 강화 주문서 상자(기간 한정) [각인]’, ‘영웅의 보급품(기간 한정) [각인]’ 아이템은 2022년 4월 27일(수) 정기점검에 일괄 삭제됩니다. 2. 이벤트 일일 미션을 추가하였습니다. - 미션은 2022년 4월 27일(수) 정기점검까지 수행 가능합니다.
[미션] 1. 일일/주간 미션에서 지급하는 고대의 아데나 보상을 변경하였습니다. - 일일 사냥 IV (76레벨 이상), 원시의 정원 탐사, 에바의 수중정원 탐사 미션 보상에 고대의 아데나를 추가하였습니다. - 고대의 아데나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킬] 1. 듀얼리스트 클래스의 ‘컨텐더’ 스킬의 최대 HP 증가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기존: 최대 HP +10% - 변경: 최대 HP +10%, 최대 HP +2,500 2. 데스나이트 계열 클래스의 ‘데스 로어’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DP 소모 스킬, DP가 2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 변경: MP 소모 스킬, DP가 없어도 사용 가능, 스킬 사용 즉시 HP 회복 3. 데스나이트 계열 클래스의 ‘진 데스나이트 변신’ 스킬에 방어력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기존: 방어력 증가 효과 없음 - 변경: 방어력 +250 4. 나이트 계열 클래스의 일부 스킬 레벨을 확장하였습니다.
5. 나이트 계열 클래스의 ‘얼터미트 디펜스’ 스킬 3레벨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6. 나이트/바드 계열 클래스의 ‘헤이트’ 스킬 사용 후 자동으로 일반 공격을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7. 나이트 계열 클래스의 ‘체인 스트라이크’, ‘매스 체인 스트라이크’ 스킬 사용 후 자동으로 일반 공격을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8. 포츈 시커 클래스의 ‘포츈 타임’ 스킬의 최대 HP 증가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기존: 최대 HP +20% - 변경: 최대 HP +20%, 최대 HP +2500 9. 마에스트로 클래스의 ‘메카닉 히어로’ 스킬의 최대 HP 증가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기존: 최대 HP +25,000 - 변경: 최대 HP +40,000 [특수 사냥터] 1. 특수 사냥터 UI에서 [나가기] 버튼을 통해 퇴장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2. 특수 사냥터 HUD 아이콘의 [나가기] 버튼을 구별이 쉽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카오틱 페널티] 1. 아인하사드의 주시 6~7단계에 유실 아이템 복구 비용 증가(+50%) 페널티가 추가되었습니다. 2. 아인하사드의 주시 6단계 이상 캐릭터가 유실된 아이템을 아데나로 복구할 때 우편으로 지급하는 보상 비율을 변경하였습니다.
3. 아인하사드의 주시 3단계 이상의 캐릭터의 리벤지 유지 시간이 24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PK 이후 성향 수치가 변경되어도 PK 발생 시점의 성향 수치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염료 시스템] 1. 월드 서버에서 잠재력 옵션 변경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공성전] 1. 공성전 종료 후 세율이 0%로 변경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공성전 종료 후 임시 세금 수익이 성 금고로 이전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공성전 종료 후 거주지 스킬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 외 변경사항] 1. 일부 펫 스킬 아이콘에 재사용 시간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캐릭터 능력 포인트를 사용한 적 없는 캐릭터가 ‘엘릭서’ 아이템 사용 후 클래스 변경을 했을 때 ‘엘릭서’ 누적 사용 횟수와 ‘엘릭서’ 사용으로 증가한 포인트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무기 툴팁에 착용 불가 종족 안내가 추가되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위 내용을 확인하시어 원활하게 게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EXP
552,598
(34%)
/ 576,001
Aliin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