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리니지2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고 계신 고객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지난 해 12월부터 성황리에 판매되었던 '프레야의 얼어붙은 램프'가 오픈 초기 구매
페이지의 상품 설명 중,
'시르의 소원상자'와 '스노우쿵의 소원 상자'의 일부 보상 아이템의 설명이 누락된 채 판매가
진행되었습니다.
판매된 아이템이 기획했던 것과 다르거나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으며 상품 설명도
빠르게 수정되었지만,
충분한 안내가 이루어져야 할 구매 페이지의 설명이 미흡하여 본의 아니게 고객 여러분께 혼란을
드렸습니다.
이 문제로 혼란을 겪었을 고객 여러분께 다음과 같이 보상안을 마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 관련 아이템 : 파괴의
기운 3개 상자, 거인의 기운 3개 상자, 무기 강화 보조석-R그레이드,
갑옷
강화 보조석-R 그레이드 ■ 기간 : 2013년 12월 11일 오전 10시 ~ 2013년 12월 13일
오후 3시 ■ 대상 : 기간 내 '프레야의 얼어 붙은 램프'를 N샵에서 구매하여 누락된 아이템 4종 중
1종을 획득한 고객 - 본인 계정 구매 : 본인 계정 내
캐릭터에서 개봉 시 획득한 4종 아이템을 합산 - 타인 계정 선물
: 선물을 받은 계정 캐릭터에서 획득한 4종 아이템을 합산하여
선물을
보낸 계정으로 N코인 환불 ■ 보상 내용 : 보상 리스트에서 누락된 아이템을 획득한 수량 *
500(N코인) 환불 (예. 파괴의 기운 3개 상자 3개와 무기 강화 보조석 - R 그레이드 2개를 획득한 경우 = (3+2)*500 =
2500 N코인) ■ 보상 일시 : 구매 방식(구매 또는 선물)에 따라 2일간 일괄환불
진행 - 본인 계정 구매 : 2014년 3월 5일 (수) 오후 - 타인 계정 선물 : 2014년 3월 6일 (목)
오전 ■ 제외 대상 : 게임 내에서 거래(개인상점, 우편 등)를 통해 획득한 경우,
관련 아이템 4종
아이템을 획득하지 않은 경우,
3월5일
정기점검을 기준으로 상품을 아직 개봉 하지 않은 경우,
타계정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경우.(선물을 보낸 계정으로 환불)
※ 타 계정으로 선물한 계정은 선물 받은
계정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기준으로 N코인 환불 금액을 책정하였습니다. ※ 일괄 환불 과정에서 캐릭터가 접속 중일 경우, 접속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지정 기간(2013년 12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 2013년 12월
13일 15시) 내 N샵에서 프레야의 얼어붙은 램프를
구매하였지만, 지정 기간 내 상품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1:1 문의로 요청해 주세요.
|
■ 문의 접수 기간 :
2014년 3월 5일(수) ~ 2014년 3월 12일(수) 정기점검 전 ■ 문의 제목 양식
: [프레야의 얼어붙은 램프 환불 요청] ■ 문의 내용 : - 구매 일시 :
2013년 12월 XX일 XX시 (날짜만 기재해도 무방) - 개봉 일시 : 201X년 XX월 XX일 XX시 (날짜만 기재해도
무방) ■ 보상 일시 : 2014년 4월 16일 (수) 정기점검
이후
※ 보상 대상과 내용, 그리고 제외 대상은 위와 동일하며 문의 접수 기간이
지나면 문의를 접수하여도
N코인으로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프레야의 얼어붙은 램프의 보상 아이템 표기 누락 문제로 고객 여러분께 혼란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리니지2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