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 요인

감점 요인

- 일반 몬스터가 사망하였을 때

- 도플러 몬스터가 사망하였을 때

- 보이드 몬스터가 사망하였을 때

- 캐릭터가 물리 스킬 / 마법을 사용하였을 때

- 첫 공격으로 몬스터의 HP가 2/3 이하가 되었을 때

- 몬스터 사망 시 도플러 또는 보이드 몬스터가 즉시 스폰될 때

- 모든 몬스터가 사망하였을 때

- 몬스터가 스킬을 사용하였을 때

- 몬스터가 버프를 사용하였을 때

- 몬스터가 캐릭터를 먼저 인식하고 선공을 하였을 때

- 캐릭터에 버프가 적용되어 있을 때

- 펫이 몬스터보다 3레벨 이상 높을 때

- 각 몬스터당 전투 시간이 10초를 초과할 때

- 몬스터가 죽지 않고 30초의 시간이 지났을 때

 

 

림 카마로카의 목적인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일반 몬스터보다는 도플러, 도플러 보다는 보이드를 더 많이 잡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캐릭터가 스킬이나 마법을 많이 사용할수록 추가 점수가 주어지며,

20분의 제한 시간이 종료되었을 때 남은 HP와 MP의 양에 의해서도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점

보이드 및 도플러 몬스터가 되도록이면 많이 등장하도록 하는 점인데,

몬스터를 첫 공격 시 HP를 2/3 미만으로 하락시키거나,

오버히트 시의 데미지에 따라 보이드 및 도플러 몬스터가 스폰될 확률이 높아진다.

 

 

 

반대로 몬스터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각 몬스터와의 전투 시간을 오래 끌게 될 경우 감점 요인으로 작용하게 된다.

따라서 높은 등급을 노리기 위해서는 짧은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스킬을 사용하여

많은 몬스터를 물리치는 한편 드랍되는 허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클래스에 따라 등급의 기준에도 차이가 있어서,  솔로 플레이의

난이도가 높은 클래스는 좀 더 관대한 평가를 받을 수 있다.

 

 

출처 : 공식홈페이지 파워북 - 림 카마로카 페이지

http://power.plaync.co.kr/lineage2/%EB%A6%BC+%EC%B9%B4%EB%A7%88%EB%A1%9C%EC%B9%B4

 

 

 

 

결국 100% 명중하는 강력한 액티브스킬이 있는 워리어가 유리할 수 밖에 없는것이지요.

 

첫방에 피 2/3빼는거보다 막판 오버히트 데미지를 최대로 하는 것이

 

체감상 도플러/보이드 스폰 확률이 더 높군요.

 

 

저는 첫빵도, 마무리도 어지간하면 다 스킬입니다.

 

그렇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MP 유지가 됩니다.

 

MP는 아직까지 빵꾸난 적은 없는데요,

 

 

요 MP관련 을 하나 드리자면 입장전에 컨디션이던, 거북이를 소환하던,

 

블래스더소울을 꼭 받아서 최대 MP를 늘려놓으세요.

 

그리고 업다운 무기 하나 챙기구요.

 

업다운 무기 들고 최대 MP량을 늘린 상태에서

 

마나허브나 송편을 먹으면 차오르는 MP량이 훨씬 많겠죠?

 

(업다운+로브...까지 하면 더 좋겠으나 오히려 더 번거로울 수도...

 

그냥 드라경갑이나 버페스경갑처럼 MP붙은 경갑에 만족을...)

 

비약은 MP량에 관계없이 절대치로 올라가니 상관없구요.

 

 

가끔 MP가 널널할 때 마나허브가 나오면 바로 먹지 마시고

 

그 주변에서 최대한 스킬 사용하시다가 사라질 때 쯔음~ 낼롬~

 

드랍된 허브는 정확히 60초후에 사라집니다.

 

시간계산 잘 해서 드세요~

 

 

 

 

 

 

득점 요인에만 충실하면 무광무기에 드라경갑입고 해도 순위권에 들어갑니다!

 

 

 

(무기는 지르다 날리고~ 방어구는 정리 했더니 장비가 없어 ㅠ_-)

 

 

 

 

G G G G G 베이비 베이비 베베~!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A등급만 받아도 S데이를 받을 수 있으니 무리는 금물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