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엔씨소프트 대표 김택진입니다.
> 응, 흉왔다. 대충인사받아라, 개돼지들아

일단 본론에 앞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릴소식이 있습니다.
> 좋은 소식이 하나있다.

기업설명회를 가지고서 주가가 10프로 급등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렇게 큰 관심으로 주가가 오른 것은 전부다 주주님들덕입니다. 감사합니다.
> 주가가 10프로 뛰었다. 이 개돼지들이 랄ZI를 떨어도 10프로 밖에 안올랐다.

그리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나쁜소식이다. 틀딱 개돼지들아.

월요일에 바로 주가가 하락해서 주주님들의 마음이 심히 걱정을 하게 되어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이런 엔씨BULL같으니. 주가 확 떨어진 건 다 느그들 때문이야. 이 깨문이들아.

그래도 저희는 이 상황 자체가 오히려 당연하다고 당당하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이 주가가 떨어진것은 코로나 시국도 풀리고 내부활동보단 외부활동으로 시간을 쏟는 것이 더 많아져 모든 게임사가 '하향 안정화'를 거친 상태입니다.
> 이젠 짱깨폐렴도 안통한다. 일단 그래도 존버타라

저희는 항상 그래왔듯이 위기를 기회삼아 매출로써 보여드렸습니다. 플레이스토어는 언제나 상위권에 안착되어 있으며 북미, 유럽, 일본에서도 매출순위권에 이름이 보이기 시작했으며 심지어 대만에서는 저희 리니지가 당당하게 먹혀들어갔습니다.
> 외국개돼지들은 똑똑한지 대만빼고는 사육장이 만들어지지 않았다.

비록 지금은 주가가 요동치는 가운데있지만 저희의 신작 프로젝트 TL, 쓰론 앤 리버티는 이러한 위기를 발판삼아 전 세계적으로 리니지의 대서사시를 알리고 더 나아가 게임시장의 한국의 게임이 뭔지 당당하게 외칠 것입니다.
> 알지? 그냥 팔지말고 냅둬봐. 틀딱 내놓으면 대만이랑 린개돼지들한테 돈 악착같이 뜯어낼테니까.

저희의 신작 쓰론앤 리버티는 지금까지 없었던 게임성, 젤다시리즈중 야생의 숨결같은 오픈월드식, 그리고 저희 회사의 모든 리니지 시리즈의 장점중 장점을 전부 넣어 여태껏 보지 못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 그냥 대충 야숨 베꼈으. 그래야 어린 개돼지들 사육하지.

주가가 요동치는 가운데에서도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가며 이러한 주식을 왜사냐하며 욕을 들으신 분들도 계실껍니다. 저희가 정말로 이러한 획기적인 게임이 나올것인지 기대를 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이죠.
> 종토방 안티들한테 총공세 당하는거 나도 안다. 나도 찬티질 하다가 개뜯겼어

하지만 진정한 성공은 이러한 위기속에서 굳건히 자기뜻을 지키며 끝까지 밀고 가면 그 끝은 언제나 승리만이 기다리고 있었었고 있으며 있을 것입니다.
> 팔지말고 존버타, 개돼지들이 더 질러줄꺼야.

말이 길었습니다.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 언제나 저희 주주분들 그리고 게임을 이용해주는 분들 감사합니다.
> 제발 팔지마라, 그리고 형은 현실 프로야구 하러간다. 어떤 병SEAN이 술처먹고 랄ZI떨어서 혼내주러간다.










출처 : 네이버 종목토론방(엔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