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빡충 = dna부터 빡대갈인 벌레

닭대가리 > 딥빡충으로 정정...  음식을 욕하는건 아니라서 ㅋㅋㅋ

엔c 개발자(? 물음표는 이것들이 개발자흉내내는 족속들이라)들 딥빡충들이라 패치때마다
(딥빡충이 자바코딩좀 배우고 엔c 기어 들어갔나봄)

클래스별로 돌아가면서 자동버프 풀리는거 몇년째인지...쭈압...
( 이번에 1번 클래스 자동버프 고쳐지면 다음엔 2번 클래스가 자동버프 안되는식.. )

이 현상은 설정 > 기본 > 조작 > 세이프티존 자동버프 사용 > 동작감지로 설정되어 잇을때만.. 버그생김
(스케줄사냥일때 마을에서 버프 풀리면 스케줄멈춤)

다른 클래스는 모르겠고 이번 패치로 암기 자동버프 풀리는 현상때문에 설정을 on으로 해놓으니 안풀리네요..
(다만 마을에서도 버프 지속되기때문에 아덴 소모가.. )

예상컨대 늘 그래왓드시 다음 버프 풀리는 클래스는 총사... 그 다음은 요정.. 이후 군주였나?

추가 댓글내용:
상점 구매성공 반투명 메시지
퀘스트 보상 반투명 메시지
1년전에는 반투명 메시지창 클릭하면 닫혔는데
이후 반투명 메시지창 클릭해도 안닫히는 버그 생겼다가
언젠가 또 다시 닫히게 해놓더만  몇달전부터 또 다시 안닫히는 메시지창
이번에 닫히게 수정했는데
상점의 경우 개별 구매시(아덴 변신코인상자) 구매성공 메시지후
클릭시 첫번째 상품으로 스와이핑. (변코상자는 끝으로 스와이핑)
캐릭별로 상점 개별구매시 유저들 짜증나게하는 빡대가리들의 코딩.
그리고. 상점 구매완료와 퀘스트 보상 반투명 메시지창 렉 발생.
같은 반투명메시지창 함수를 이용하는거같은데 어떤 ㅄ 딥빡충이 구현했는지
매번 패치때마다 반복되냐 코딩 실력없음 짤라버리던가  tj는 신경도 안쓰고 돈만 밝히는건가... ㅉㅉㅉ

내 생각엔 분명
매번 같은 버그 반복되는 건 같은 소스를 두 곳으로 나누어 한개는 수정하고
한개는 그대로 번갈아가며 소스 업데이트만 업데이트
(1번 소스 버그 수정후 게임업데이트, 2번 소스는 버그 수정안하고 다른 업데이트 작업)

딥빡충 실장3끼나 이하 딥빡충 쫄따구3끼들이 모여 개발자 흉내나 쳐하는 것들

엔c발것들아 내말이 틀리니?  TJ 3꺄 직원관리 똑바로 쳐해라 쫌  돈돈돈 대갈속에 돈밖에 모르는 돈버러지들

결론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딥빡충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