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에 전스 배울라고 명코 상자 구매때문에 충전을 시작했습니다
월간 상품인 판도라 조각과 드다 패키지부터 살려고 조각패키지 구매했는데 결재는 되었는데 상품이 안들어오더라구요.
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어서 나중에 되겠지하고 나머지 다야를 충전 했는데.. 몇일이지나도 안들어오길래 겜상서 1:1문의를 넣었습니다
물론 제 g메일로 온 주문영수증, 카드 결재내역, 플레이스토어에 구매내역까지 첨부를 했구요..
답변은 해당 주문번호론 조회가 안된답니다.. 1:1문의로 6번 넣었다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아 전화문의를 했습니다. 그제서야 하는 말은 상품은 정상적으로 결재되었는데 문의한 계정이 아니라 딴 계정으로 지급되었다는겁니다..
제 폰에 기존에 쓰던 계정도 얘기하고 조회결과 아예 린엠은 가입도 안되어 있는걸 확인까지 하고선.. 결론은 자기들은 정상적으로 지급을 했고 딴계정에 지급되었다라는 말뿐...
환불도 안된다하고 그 계정이 뭐냐고 물으면 개인정보라 말할수 없다하고.. 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 참나
혹시나해서 1시간 동안 통화 녹취파일을 보내달라고 해서 받긴 했는데.. 혹시 형들도 이런일 있으신가요?
55000원 뭐 그냥 잃어버렸다 생각할수 있는데 너무 화가나네요. 자기네 시스템 오류는 절대 인정 안하고 제 잘못으로 치부하는게..
혹시 이런일 겪으시고 해결하신 형님 계심 조언 부탁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