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프로바이더가 고객만족에 실패를 했다면 서비스 종료할 예정이 아닌이상 사과 후 더 좋은 서비스를 약속하고 당장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사력을 다 해야 하는게 정상아닌가????????!

지금은 말야.. 어떤 느낌이냐면



NC 왈
“이런 개돼지 새키들이 감히 어디라고.. 손해를 무릅쓰고 문양해줬더니 지랄앰뱅들을 하질 않나!!! 너희같은 개 돼지 새키들은 이제 혜자패키지나 업데이트 따윈 없어!! 어디 개 돼지같은 새키들 주제고 모르고 날뗘 주는거나 받아쳐먹고 살것이지 어디!!!”



난 이런 느낌드는데 형님들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