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게임)의 인기하락 린m,린2m

2. 제품(게임)의 출시족족 실패작(트릭m. 블소2).

3. 고객 응대 실패 및 무시(수십억 고객도 경찰신고 문전박대).

4. 경영진의 대실패.

5. 회사의 행태 - 
    끌어모은 자본을 성과금파티 및 투자에 미온적. 남은 자본으로 기존 제품 재탕삼탕 외할머니도 안끓이는 
    미친 사골 제품 또출시예정(린w).

6. 미래가 보이지 않는 기업전망(신규제품-게임또한 월드만 가져다 붙이고 사골곰탕 미리 암시,...).



결론 - 미래가 심해 또는 블랙홀 웜홀 수준이고, 주가가 오를 이유존재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