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게이지 패널티로 hp,mp 회복 0%에서 50%정도만 되도 공통적인 근거리 격수가 선점할 수 있는 마법 에너지볼트로 선점할 수 있는데 말이죠.

무게게이지 패널티를 제로에서 일부 활성화시 이로운 점은 근거리 중에서 물약을 과도하게 들고 사냥시 일정시간 이후 버프를 비활성화하여 사냥하게 되는 것을 방지하여 지금은 고인취급받는 다엘이나 군주(암기는 처치시 회복 스킬이 존재하고 투사는 hp회복 비중이 높음.)같은 비주류 클래스의 케어 비중이 높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채롭고 각각의 매력이 사라진 시점에 이런 간단한 수정으로 모든이에게 공공연한 이로운 패치를 하는것이 게임사가 추구해야하는 방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