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은 
1층~5층~10층~15층~20층~~~~~~~~~~~~100층 이런식으로 나누고...

1층은 아덴 입장으로 가고 거기서 걸어서 5층 가거나 층줌 1층,2층 전부다 10층,20층 이런식으로 바꿔줘서
10층에서 5층으로 내려 가거나 15층으로 올라 가는 방식으로 해서 사람이 몰리는 걸 좀 나눠 주고.
보스몹은 각 10층 단위에서만 등장. 
그리고 지금 현재 폭젠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전맵 리젠으로 바꾸고 무너진 설벽 고릴라 처럼 데미지 피통
경험치를 더 올려 사냥 난이도를 올려 유저가 스팩에 신경을 쓰게 끔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개인 스팩에 따라 올라 가서 사냥할수 있는 층이 다 달라지게끔...그럼 올라가는 맛도 있고. 스팩 쌓는 재미도...
유저가 한층에 몰리는 것도 어느정도 방지 가능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잊섬은 맵 크기를 지금의 1.5배 늘리고 몹수를 2배로. 각 지역에 폭젠을 전부 없애 버리고. 

에카는 3번째 가는 성벽을 치워버려 사람들이 더 퍼져서 사냥 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마족땅도 바꿨으면 좋겠는데, 이건 뭐 어떻게 해야 할지...격수는 사냥이 거의 않되는 곳이라
마족땅 진입 NPC 6마리중 3마리는 악섬 처럼 클래스 별로 들어 갈수 있게 해주고 나머지 NPC 3개는 전체 클래스가 들어 가는 이전 맵으로 갈수 있게 바꾸고...보스몹은 전체 클래스 입장 맵에서만. 대신에 그맵에는 보스몹 외엔 몬스터 리젠이 현저히 낮게 만들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웅템이랑 전설템의 격차를 늘려줘라....
비인기 전설템들 인첸시 조금씩 뭔가 붙여 주던가...
진명황 같은 비인기 셋템 같은거는 각 부위에 리덕을 붙여서 셋트가 아닌 단일로도 쓰게 해주거나...
비인기 전설템이나 전설템 전체를 재조정 했으면 좋겠다. 
이건 뭐 비싸게 전설 사나...그냥 영웅템 둘둘 말고 사냥 하나 그게 그거니 원

전체적으로 리모델링 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