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리니지m이 7년차를 바라보고 있고,
온갖 과금 아이템들이 개발되어 정 떨어져가는 지금,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를 해줄 리 없겠지만
부디 해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몇가지 적어봅니다

1. 아덴 일일구매 추가 오픈 : 1일에 계정당 1회 구매 가능
- 신비한 변신 뽑기(1회권) : 100만 아덴
- 신비한 인형 뽑기(1회권) : 100만 아덴
- 성물은 추후 최고급 뽑기 나온 이후에 추가
- 스킬뽑기권(1회권) : 200만 아덴
- 드래곤 다이아몬드 기존 3회 -> 10회로 구매 횟수 증가

2. 아덴 주간구매 오픈 : 1주에 계정당 1회만 구매 가능
- 고급 변신 뽑기팩 : 100만 아덴
- 고급 인형 뽑기팩 : 100만 아덴
- 엘릭서 1개 : 200만 아덴

3. 아덴 월간구매 오픈 : 1달에 계정당 1회만 구매 가능
- 신비한 변신 뽑기팩 : 1000만 아덴
- 신비한 인형 뽑기팩 : 1000만 아덴
- 성물은 추후 최고급 뽑기 나온 이후 추가
- 스킬뽑기팩 : 2000만 아덴
- 드래곤 다이아 상자(드다100개) : 2000만 아덴

4. 기존 월간 패키지 구성 강화 (소과금이라도 월 1회 지를만하게)
- 드다패키지 : 2000다이아 + 드다400개
- 엘릭서패키지 : 2000다이아 + 엘릭서(10~100개)상자 2개
- 코인패키지 : 2000다이아 + 코인상자(1만~50만) 10개

5. 월간 과금 패키지 모델 추가 (중과금러 이상 타겟)
- 코인선택상자(1만~50만)팩 (10상자)
- 엘릭서상자(10~100개) 팩 (10상자)
- 수호석상자(2~10개) 팩 (10상자)
- 상급가루상자(500~1만개) 팩 (10상자)
* 각각 계정당 월 1회~2회만 구매 가능하게끔

6. 변신/인형 각성 천장 추가, 확률 개선
- 각성 도전 10회 후 해당변신 '확정 각성'
- 전설 각성 확률 조정 (20%정도로 상향)

7. '대결' 컨텐츠 추가
- 대결 컨텐츠만을 위한 장소 추가
- 1vs1, 2vs2, 3vs3, 4vs4 단위로 상대 '파티'에 신청 가능
- 개인당 입장료 1,000다이아, 승리 시 상대팀 다이아 획득
  (성혈에 세금 납부됨)
- 대결 패배 시, 1명당 확률적으로 착용아이템 1종류 잃음
  (상대팀에게 전리품으로 이동, '복구 불가')
- 아이템 복구받으려면 승리한 팀에 개인거래로 재구매

8. 기존 일일 던전 개선 : 던전 내 신규지역 추가 (알비노 처럼)
- 버땅&몽섬 : 기존 초보자 존 그대로 두고,
                         거무 정도의 스팩을 요구하는 선공 존 추가
- 상아탑&고대정령무덤 : 난이도 조정(상향) 필요, 폭젠 추가 필요
- 고대거인무덤, 알비노, 그신 : 고스팩을 위한 존 1개씩 추가

9. 신규 사냥터 추가 : 고스팩 갈 데가 없다
- 각종 충전석 팔아먹을 생각 좀 그만하고 신규 사냥터 늘려라

10. 신규/복귀 무소과금 유저를 위한 상시 지급품
- 60일이상 무접속 또는 신규접속 계정에 한함
- 아덴기사단 장비세트(30일)
- 천상의기사 변신주문서(24시간) 30개
- 200만 아덴 정착지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