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실서버에서 라인생활하고있는 총사입니다.

총사를 해보신분들을 아실겁니다 뮨브를쏘고 더블샷을 쓰려면 3초를 기다려야된다는걸...그동안 평타로 전투를하죠.

평타사거리와 더블샷사거리는 요정에게 뒤쳐져있습니다. 더블(9칸)  트리플(10칸)

1칸차이라고 별거아니라고하실분도 있는데 nc도 알고있지만 패치를 안시키겟다고햇던 무빙트리는 트리플에서가능하지

더블샷에서는 불가능합니다. (3발과 2발의 차이로 캐릭의 움직임지 멈춤.)

그래도 지금까지 뚝심있게 총사를 키우시던분들은 뒤포지션에서 뮨브쏘고 쿨3초뒤에 데핑을 쓰는게 가장 안전적이게 전투를 하는게 보편적입니다. 현제 개선이라고 나온게 더블샷에 데핑을 넣어준다는것 전투방향을 바꿔놓겟다는 이야기입니다. (그 어떤 멍청이가 뮨브쏘고 적진으로 달려가서 평타3초쓰고 더블샷을 쏠지 기대됩니다 ㅋㅋㅋㅋnc님들)

데핑은 사거리에 비래해서 대미지가 나오고있어 도망가는 적은 더많은 딜을 넣게 만든게 데핑입니다. 이게 장점인데...

뮨브쏘고 가까이오면 3초간평타쏜뒤 더블샷을 쏘고 ㅋㅋ 무빙요정을만나면 때리지도 못하고 배르를 눌러야됩니다.


대미지또한 너프입니다. 제캐릭터가 데핑풀사거리에서 1200피 빼고 더블 9칸에서 데핑쏘면 800피가 빠집니다.


총사에게 캔슬탄을 넣을때가 아니라 쿨감만 따로 돌게만해주세요...

예를들면 요정이 게일을걸고 3초뒤 트리플이 나간다면 총사처럼 누워있지않을사람이 있을지...

 신성검사와 전투시 요정은 게일넣고 무빙트리플을 시전하고 배르를 시킵니다.

 신성검사와 전투시 총사는 뮨브를 넣고 평타3초넣고 더블샷을 넣지만 무빙더블은 안됩니다.

같은 라인에 있는 요정들은 총사로 넘어가지않을거라고하고 (조밥요정은 넘어온다고합니다.) 저같이 과금하는 총사들은 요정으로 갈아타지못한걸 계속후회하고있습니다.


추가로 nc에게 하고싶은말이 있다면

클체할때 명코로 배운전설스킬은 케릭터옴길때도 명코전설스킬로 바꿔주세요.

뚝심있게 클체안한사람들은 스턴돈주고 뽑아야되는데 요정전설 명코로 배운사람은 넘어오면 스턴총사라니 명코팔아먹을생각이라는건 아는데 작작하십쇼!!! 여기까지 법사클체되면 넘어갈예정인 총사입니다. 클체안되는거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