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피어 드랍률상승 : 투사pvp필수 스킬인  피어가 영웅스킬인것부터 투사의 진입장벽을 너무 높인것 같습니다. 피어가 없으면 사냥만해야하는데 그럴거면 다엘을 하는게 훨씬 낫습니다.

2.영웅무기밸런스붕괴:영웅무기가 블서,극체,악체가 있는데극체는 피흡이없고 블서는 0~1수준인데비해 악체는 pvp필수 디지즈+비손상으로 밸붕입니다. 극체와 블서도 영웅무기에 걸맞게 피흡을 상향시켜야 합니다.

3.쓰레기각성:이번  투사는 용기사에비해 새로운스킬과 각성이 개편되어 나와서 특히 각성에 기대감이 컸었는데 자동사용유무를 떠나 용레기소리듣던 용기사보다 각성이 더 구립니다. 근회피 올리면 원회피가 떨어지고 파푸는 거의 셀프 디버프 수준이고 버프면버프답게 떨어지는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용기사각성으로 롤백을 시키던지

4.약노확률증가:사람들이 전용무기인체인소드를 외면하고 검방을 가는이유가 약노보다 검방의 비손상 방어이득이 더크기때문에 간다고 생각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전용무기의 이점을 확실히 줘야된다고 생각됩니다.

5.너무 부족한 영웅변신 : 솔직히 투사할거면 두칸변신이 필수인데 영변중에 쓸만한게 아이비 창레드 밖에 없습니다. 80렙때 창경비를 받긴하지만 부가능력이 전혀없습니다. 영변구성을 보면 아시겠지만 쓸데없이 근거리 비중이 너무높습니다.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구성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이것때문에 투사 진입장벽이  말도안되게 올라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