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투사를 소소히 즐기는 소과금러입니다.
투사가 확실히 타클래스에 비해 사냥시 뭔가 화끈한 느낌을 많이 주는거 같습니다.
준수한 딜로 빠른사냥이란 장점과 유리몸으로인한 적은 유지시간은 투사가 가진 케릭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양날의 검처럼말이죠.
다만 현재 투사의 전용무기인 체인소드의 메리트가 2칸 공격이란 것 외에는 너무 없다는 것이 투사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생각합니다ㅠ

우선, 체인소드 전용 스킬을 부가하여 기사의 바운스어택같은 명중스킬을 체인소드에만 부여해주던지, 공속증가와 같은 효과를 볼수 있는 스킬을 주어 체인소드와 타 무기의 차별점을 부여해 무기의 선택권을 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약점노출의 활용도를 높여서 체인소드의 다른 장점을 살릴수 있으면 좋겟습니다. 고급은 1단까지 발동확률을 높이고, 희귀는 2단, 영웅은 3단, 전설은 추가 데미지 등등 의 방안같이 뭔가 체인소드를 쓰고 싶게 만들어주세요..
마지막으로, 그랩 피어등의 시전시간동안 투사는 포우를 쓸수있게 스킬 쿨타임을 따로 마련하여, 디버프 시전시간동안에도 지속적인 딜을 낼수 있도록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런패치를 하게된다면, 유리몸, 짧은유지력은 투사를 플레이하더라도 튜사유저들의 불만을 어느정도 해소시켜줄 수 있는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원회피.. 유지력.. 이러한 점을 다 보완한다면.. 투사는 분명 좋아지겠지만.. 투사의 특징을 잃는다고 생각합니다.. 다른말로는 사기케가되는거죠... 무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