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에 충실한 상향 제안 및 문제점이니 필독해라 nc들

1. 흑마법- 흑마법이 주는 새로운 힘
1) 다크니스 싸인 2) 다크 블레이드 3) 다크 스턴

결국 이게 암흑기사의 기본 베이스인거다 
이 3가지 기본컨셉으로 인해서 잠수패치 당하기전에 대 암흑기사의 시대가 열렸었지, 인정한다.
지금은 국민레벨 85~87 시대, 마방 300 유저가 1~2명있었던 그 당시와 달리 
nc 스스로가 내놓은 업뎃으로 인해 마방과 ac는 한도끝도 없이 올라가는중. 

스펙은 상향평준화가 되고있으며 주먹구구식으로 보스와 몬스터도 같이 상향되고있지. 
그로 인한 부작용으로 1번 2번은 오히려 단점이 되었으며 스턴까지 마법대미지로 들어가면 사기 일것같아서
스턴만 근명으로 내놓고 근명근댐을 다른클래스보다 낮추어놨던 대책이 견갑, 축 문장, 신컬렉등으로 인한 
ac 상향평준화로 암기는 스턴도 안들어가고 데미지도 안들어가는 현상황

결론
- 블레이드 데미지 증가 및 다크블레이드 어벤저 그랩확률 증가로 원거리 클래스 견제
- 다크스턴은 현재 리덕감소 컨셉은 충분하나, 
  다크벤전스를 수치도 모를 근회피무시가 아닌 근명+10 or 스턴확률+5%로 변경


2. 생명력- 언데드와 같은 끈질긴 생명력
1) 다크 소울 2) 리미트 커버 3) 다크 프로텍션

컨셉은 흑마법을 쓰니깐 당연히 언데드의 힘을 빌려서 생명력도 끈질기다 한다
현실은, 카배팅은 신화스킬에만 쳐 달려있고 원거리한테 유난히 약한 몸과 끈질긴 생명력은 이미 신검이 가져감
다크소울로 적 죽여서 피통차던건 옛날말이고 지금은 하루종일 패야 티나는 정도이며, 리미트커버는 그래 뭐
나름 괜찮아. 근데 리미트커버어벤저는 뭐냐 전설스킬이 피통 7천피 기준 20%로 1400피가 찬다 그것도 '랜덤'으로.
1400피 하니깐 많아보이지? 10번중에 2~3번 터지는 체감이며, 현실은 랜덤이라서 그거 터질일도없이 뒤짐
다크 프로텍션 쓰는새끼는 상대방 갖고놀때 쓰는거지 저거 쓸 여유있으면 이미 베르했거나, 처음 돈주고 배워서
써보는 사람말고는 본적이없다 몸빵최강을 바라는게 아니라 컨셉이 부족

결론
- 다크소울로 인한 피 회복 증가로 간접 전투몸빵 상승
- 리미트커버 어벤저 퍼센트 및 확률 증가 or 리커버리 화
- 다크 프로텍션은 걍 지워라


3. 특별한 힘- 전장을 뒤흔드는 특별함
1) 스턴 미러 2) 다크 아이 3) 커스 언데드

솔직히 이게 핵심이다. 앞서 흑마법을 쓰는게 기본베이스였다면 이 스킬들은 암기에 정체성을 나타낸다
현실은? 스턴미러는 선착장에서 혈원하고 놀 때 터지는 스킬. 다크아이는 방어감소 디법먹고 그나마
일점사 각 재는용으로 유용한편, 커스언데드는 암기 모르는 암린이들이 1:1 말뚝박을때 딜 더 잘들어가는줄알고
계속쓰면서 딜 손해보는 스킬.
나는 개인적으로 암기는 반사컨셉으로 가야된다고 본다. 스턴미러와 신화스킬인 카운터 리벤지를 조금만 더 손본다면
암기는 컨셉에 충실한 매력있는 클래스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함


결론
- 스턴미러 확률 증가 및 신규 전실스킬 스턴미러어벤저(200만명코)추가로 
  클래스 특색 상승 및 원거리 견제 
- 다크 아이의 색 세분화로, 더 직관적으로 판단 (예시- 50%미만 파랑눈깔, 30%미만 빨강눈깔)
- 커스언데드 확률 패시브화 (다엘 독 같은)
- 신화 카운터리벤지 -> 전설스킬로 변경 (반사 데미지 낮추고 스턴효과 제거 후 변경)
  전설스킬 변경으로 암기카배효과로 인한 몸빵 보완. 신화스킬은 카운터리벤지 어벤저로 변경, 기존과 동일 



*추신
공감하면 추천, 형평성 토론 댓글 환영
다른클래스는 어쩌고 저쩌고, 암기무과금최고충, 마단장풍충은 안받는다
니가 적어 그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