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가 생각해도 암흑기사 너무 노답이라 건드릴 엄두가 안나지?ㅋㅋㅋ

사람들이 아무리 리니지에 돈을 많이쓰고 열광해도 어느정도의 밸런스는 유지하는게 RPG게임이다.

암흑기사는 딜자체도 문제지만 탱킹문제가 더 심각하다. 그니까 딜탱 둘다 최악이라는거임.

암기는 아무리 짱구를 굴려봐도 페이커가 파일럿이여도 도저히 원거리를 이길 방도가 없다.

예를들어 투사 그랩임팩/전사 데페,그립/기사 도발,원거리턴 등등 타클래스는 요정을 정말 이기기

힘들어도 한두번은 베르시키거나 죽일 기회가 있다.

암기는 아무리 장풍그랩->왕턴이 들어가도 마방높은 요정한테 피 쬐에끔빼고 다시 게일맞고 죽거나 베르밖에

못한다. 원거리회피 최악,원거리데미지 감소 제로 물론 근거리격수전도 최악수준이다.

탱킹조차 안되는게 현실임 카운터리벤지(전설) 적중10%,스턴 복구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ㅋㅋ

팁준다.

1.다크아머,다크소울,다크임팩트,스턴미러 패시브화. 타클래스는 패시브화 케어가 됐다.

2.다크벤젼스(영웅)에 마방무시 퍼센트 추가, 다크벤젼스 어벤져(전설)에 퍼센트 상승.

3.다크아이(영웅) 삭제! 도저히 쓰잘데기없는 눈알 보이는 스킬.
  다크서바이벌(영웅)으로 변경! HP증가스킬(피뻥)로 바꿔라 16만 명코.
  출시당시 간판으로 걸어놨던 가장높은 체력을 보유란 말 지켜라.
  전사보다 조금 더 높거나 비슷하게 줘야한다.

4.다크소울어벤져(영웅) 삭제! 몹잡고 피 마나 쥐똥만큼 더 차는 희대의 쓰레기스킬.
  다크아머어벤져(영웅)으로 변경! 기존 다크아머에서 추가로 원거리데미지퍼센트감소,AC증가 등등 70만 명코.
  원거리에 대응할 방법이 전혀 ZERO 걍 답이 없다. 버티게라도 해주자.

5.스턴미러어벤져(영웅) 추가! 스턴내성 5%추가 스턴반사확률 증가. 몹드랍 OR 뱃지제작

6.카운터리벤지(전설) 효과 변경! 액티브 카배류
  5회 딜누적 반사 데미지 삭제! 스턴내성10% 추가 회피시 높은 피회복 OR 일시적으로 리덕 급상승
  패시브로 만들어서 요정카배마냥쓰레기만들지말고 액티브화 시켜서 베카배급으로 만들어라.
  신검이랑 겹친다 드립칠꺼면 세인트 뮨도 삭제해라.

7.카운터리벤지어벤져(신화) 삭제!
  원거리 스턴으로 변경! 이름은 알아서 붙혀라.

딜링케어는 바라지도 않는다. 어차피 최악이다.
끊임없는 MR관련 영구패키지출시,엘릭서,하프엘릭갯수증가 등등 개선할 방법이 없다.(법사가 힘든이유)
1:1 격수전에선 밀리더라도 최소한 끈질기게 버틸수 있는 탱커의 이미지를 주는게 맞다.
탱커컨셉에 맞게 높은 스턴내성,원거리데미지감소,체력,AC,리덕션을 손봐주자.

그리고..암흑기사 릴리 변신 칼모양 어떻게 안되냐? 저게 칼이냐 도끼냐? 구르카냐? 기본변신 칼이 더이쁘다.

발키리에이르처럼 쌈박하게 바꿔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