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써드림.

1.격수

격수에서 신성가는 캐릭은 템컬85퍼 안 넘으면

pvp=힘, 위즈(캔 면역수치까지), 그다음 나머지 인트

사냥=힘, 인트

격수들은 주로 컬렉션도 근뎀, 근명위주라

어설프게 인트올인해봐야 빗방 매우나고

상대 마방250부터는 캔도 안따이고 아주 뭣도아닌캐릭됨.

차라리 올힘에 위즈마방챙기고

자뮨쓰고 카오스걸고 패는 격수다!라는 컨셉으로 가는게 제일좋음

템컬85퍼 이상 핵과금은 제외.

2.법사

pvp=인트, 위즈

사냥=올힘 or 올인트
(본인이 오만 8,9,10층을 갈거면 근명110~120은 맞춰야 원활함, 그게 아니면 올인트 주고 크래쉬로 몹 잡으셈)
 
pvp에 힘<을 뺀이유는 (템컬85퍼이상 올라운드핵과금 제외), 인트, 스펠쪽 컬렉을 했을 것임.

그 상황에 올힘 줘봐야 여태 허접이라 생각했던 격수들한테 다 찌발리고 현타오고 접음.

철저하게 인트, 마명 위주로 스텟 준 다음 캔슬, 컨퓨즈 용으로 컨셉을 잡아야함 (스턴따위 꿈도꾸지마. 왕턴이라도)

인트70이상, 마명33이상이면 마방280~300까지도 따임.

그리구 실제로 사냥만하는 유저들은 사실 올힘이나 올인트나 별 차이없음(근뎀과 크래쉬뎀증가의 연관성)

3.요정, 총사

그냥..힘신성하든 인트신성하든 하고픈거해요. .
뭘해도 지금 하던것들보단 나을거에요..

질문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