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달입니다

제가 궁금한걸 직접 실험을 해보고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정을 키우고 있어서 베이스 스탯이 요정 기준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회상의촛불을 사용하여 실험 당시 45랩 기준
보너스 스탯은 9개 있었습니다

장비는 미착용상태로 실험해서 데이터 정리 하였고
컬렉션과 랩에 따른 능력치로 오차가 있을수 있으니 
이부분 참고하시고 봐주시면 됩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주스탯 힘,덱,인트 1개씩 찍을때 마다 공통적으로 관련 치명타 0.1% 증가합니다

*힘스탯 1개당 근거리 명중 1, 근거리 대미지 0.5 증가

*덱스탯 1개당 원거리 명중 1 증가
*덱스탯 3개당 원거리 대미지 1, 물리 방어력 1 증가
*덱스탯4개당 원거리 회피력 1 증가

원거리는 근거리에 비해 대미지 올리는게 좀 어렵지만 주스탯만 찍어도
물리 방어력을 상승하기에 방어 챙기기 좋다는걸 알수 있네요
여기서 제가 덱22에서 초기화를 하고 내려서 그런건지 덱21에서 22가 
되었을때 능력치가 오히려 내려가는걸로 보이는데 버그 같습니다

*인트스탯 2개당 마법 대미지 1, MP소모감소 1% 증가
*인트스탯 3개당 마법 명중 1 증가

인트는 힘,덱에 비해 명중 올리기가 쉽지 않아 보이네요

*콘스탯 1개당 HP20, 물약회복률 0.1%, 최대소지무게 300 증가
*콘스탯 4개당 HP회복 1 증가

*위즈스탯 1개당 MP2, 마법방어력 2 증가
*위즈스탯 3개당 MP회복 1, MP물약회복량 1 증가

체력 회복제 1개의 무게가 3이므로
콘 1개당 체력회복제 100개를 더 들수 있을꺼 같습니다

아이템 옵션이나 컬렉션, 버프 등으로 덱스를 계산하여
물리 방어력 챙기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관련 내용을 영상으로도 제작하여 남깁니다
앞으로 정보를 더 빨리 확인하실분들은 구독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모두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