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e, the Unforgotten



능력치
  • 기본 체력 : 550
  • 성장체력 : 90
  • 5초당 체력 재생력 : 7.5
  • 성장 체력 재생력 : 0.15
  • 기본 공격력 : 60
  • 성장 공격력 : 2.5
  • 기본 방어력 : 28
  • 성장 방어력 : 3
  • 기본 마법 저항력 : 32
  • 성장 마법 저항력 : 1.25
  • 공격 사거리 : 175
  • 성장 공격속도 : 2.5%
  • 기본 이동속도 : 345


요네는 마나를 사용하지 않으며 E의 남은 지속 시간을 보여주는 막대가 상태창에 표시됩니다.


패시브: 요네는 두 자루의 검을 사용하며 매 두 번째 기본 공격 피해량은 50%가 마법피해로 전환됩니다.
요네의 치명타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Q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요네가 전방으로 검을 내지르며 20/45/70/95/120 + 1.0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온힛이 적용되며 적중 시 Broken 스택을 6초간 1 얻습니다.
2스택 상태에서 시전 시 요네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적중한 모든 적을 0.75초간 에어본 시키며 동일한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치명타가 발동 가능하며 온힛 효과를 적용시키고, 군중 제어기에 방해받을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속도가 공격속도에 비례해 감소합니다.


W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요네가 전방을 베어 5/10/15/20/25 + 대상 최대체력의 6/6.5/7/7.5/8%의 물리피해와 동일한 양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에게 스킬 적중시 요네가 1.5초간 지속되는 40~75(요네 레벨 비례) + 0.6AD의 쉴드를 얻으며 다수의 챔피언에게 적중 시 쉴드량이 증가합니다.

쉴드량은 첫 챔피언 적중시 100%를 추가 획득하며 이후 추가로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25%씩 증가합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410(요네 레벨 비례)의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별 쉴드량 : 40/41.5/43/44.5/46/47.5/49/50.5/52/55/57.5/60/62.5/65/67.5/70/72.5/75


E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요네가 5초간 영혼 상태로 돌입해 자신의 몸을 후방에 놔둔 채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영혼 상태가 끝날때 요네는 자신의 몸으로 되돌아가면서 영혼 상태일때 적 챔피언들에게 가한 피해의 25/27.5/30/32.5/35%의 피해를 다시 입힙니다.
지속시간 중 스킬 재사용 시 영혼 상태를 일찍 종료합니다.
이동속도는 지속시간에 걸쳐 30%까지 증가합니다.


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 초

요네가 지나간 경로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100/200/300 + 0.4AD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동일한 양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가장 마지막에 적중한 챔피언 후방으로 순간 이동하며 적중한 모든 적들을 요네 방향으로 끌어모으며 에어본 시킵니다.
만약 적중한 적 챔피언이 없다면 대신 최대 사거리로 순간이동 합니다.

08:20 수정 내역 : w 쉴드량 첫 챔피언 적중 시 100% 획득 -> 첫 챔피언 적중 시 100% 추가 획득
오해의 여지가 있다고 판단 되어 수정합니다.

11:35 수정 내역 : 현재 툴팁에 어떤 문구도 안 써있는데 q와 마찬 가지로 w 스킬이 요네 공속에 비례해 쿨타임이 감소하는 듯 합니다. (확인 필요)

11:54 수정 내역 : w도 q와 마찬가지로 공속에 비례하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