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Living Battery
제리는 보호막을 얻으면 추가 이동속도를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있는 적을 공격하면 에너지를 흡수해 본인에게 보호막을 씌웁니다.

Q: Burst Fire
패시브- 제리의 기본 공격은 AP 계수에 따라 증가하는 마법 데미지를 주는 스킬 판정을 받습니다.
이동과 Q 액티브 사용 공격은 제리의 Sparkpack에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완충되면, 제리의 다음 기본 공격은 둔화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액티브- 다음 기본 공격으로 첫 번째 적에게 맞으면 사라지는 7발의 탄환을 점사합니다.
Burst Fire는 AD 계수에 따라 증가하며 기본 공격으로 취급되어 첫 번째 탄환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액티브 쿨타임은 제리의 기본 공격 간격과 일치합니다.

W: Ultrashock Laser
제리가 전기 투사체를 발사해 적중한 첫 번째 적에게 둔화와 피해를 줍니다.
투사체가 벽에 맞으면, 맞은 곳으로부터 직선으로 장거리 레이저가 발사됩니다.

E: Spark Surge
제리가 짧은 거리를 도약하여 다음 3회의 액티브 Burst Fire에 적 관통 효과를 부여합니다.
도약 각도에 따라 벽을 타고 이동하거나 넘을 수 있습니다.
적에게 스킬 또는 기본 공격을 가하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R:  Lightning Crash
제리가 전기 에너지를 발산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을 과충전 상태로 만듭니다.
과충전 상태는 제리에게 추가 피해, 이동 속도,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과충전 지속 시간을 초기화하고, 추가적인 이동 속도 스택을 부여합니다.
과충전 상태가 되면 액티브 Burst Fire는 더 빠른 속도의 3점사로 바뀝니다. 그리고 근처의 적에게 연쇄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