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Brightmoon 님, Meddler 님, Poisonpixxi 님, Riot Lexical 님이 전해드린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개발 업데이트의 영상 요약과 함께 돌아온 Riot Brightmoon, Meddler입니다.



● 리그 오브 레전드에 찾아올 다음 챔피언은 예술적인 중단 공격로 챔피언 흐웨이입니다.
● 흐웨이 이후에는 불같은 힘으로 피어오르는 생명체 챔피언이 나옵니다.
● 더 나중에는 단독 공격로를 맡는 바스타야 챔피언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 챔피언 업데이트 현황에서 스카너 업데이트 팀이 전하는 게임플레이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흐르면서 빛의 감시자 이야기 속 마법공학과 요릭의 개입 같은 요소처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계관에 모순점이 생기고 말았습니다.
● 오늘부터 새로운 이야기는 전부 하나의 공통 세계관에 속합니다.
● 모든 설정을 통일하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이미 나온 챔피언 설정이나 이야기를 일일이 소급해 뜯어고칠 생각은 없습니다. 그보다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의 부분 부분을 매만지며 일관적이지 않은 가닥들을 짜 맞추어 나가고자 합니다.



● 2024 시즌 시작 시네마틱을 비롯한 향후 시네마틱은 세계관에 통합시켜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데 활용할 계획입니다.
● 스카너의 새로운 설정 역시 이야기에 통합시키고자 하며 스카너와 더불어 세라핀, 카밀 같은 챔피언도 수정할 계획입니다.
● 누누의 노래는 정식 설정에 들어가며 프렐요드를 더 깊게 알아볼 기회를 줍니다.
● 단편소설은 독자층이 제한적이므로 이야기 전달 매체로서 지양하고자 했습니다. 이야기는 다른 매체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싶습니다.
● 11월에 언어 선택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며 라이엇 클라이언트에서 지원하는 21개 언어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2월에 파랑 정수 상점이 돌아오며 파랑 정수 상점 크로마, 수수께끼 아이콘, 수수께끼 와드, 수수께끼 선물, 룬 페이지 50% 할인 등 온갖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10월 말에 빠른 플레이를 PBE 테스트 서버에 도입하고 추후 본격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