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는 스킬을 4초 이내에 2번 맞히면 추가 피해를 주는 단순한 스킬입니다.
최대 피해량 : 200 + 0.25AP



Q+Q : 카르마 Q와 유사하며 마법 피해 + 대상 최대체력 비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피해량 : 200 + 0.7AP + 대상 최대 체력의 8%
몬스터 대상 최대 체력 추가 피해 제한 : 250

Q+W : 베이가 W와 유사하며 딜레이 이후 좁은 범위에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불가 상태, 고립된 적에겐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3배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최대 피해량 : 160 + 0.3AP / 조건 만족 시 480 + 0.9AP
일반 몬스터와 미니언에게는 50% 피해, 몬스터 대상 잃은 체력 비례 최대 피해량 제한 : 300

Q+E : 럼블 궁과 유사하며 매우 긴 딜레이 이후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피해량 : 350 + 1.05AP
미니언 대상 피해량 65%, 몬스터 대상 피해량 135%



W+Q : 럼블 궁 범위에 광역 이속 장판을 설치합니다.

최대 이동속도 : 30% + 100AP당 2%

W+W : 밀리오 W처럼 아군에게 쉴드를 제공하는 지역을 설치합니다.(이동하진 않음)

보호막 제공량 : 시전 즉시 50%, 지속 시간에 걸쳐 최대 160 + 0.6AP로 증가.
자신을 제외한 아군에게는 50%만 적용

W+E : 자신에게 둔화 대신 마나 회복을 제공하는 나미 E를 사용합니다. 

최대 피해량 : 195 + 0.6AP, 광역 스킬 사용 시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50% 피해량 적용



E + Q : 제라스 E와 유사하며 기절 대신 1초동안 공포를 겁니다.

E + W : 스웨인 W와 유사하며 범위 내 들어온 첫 적 챔피언을 인식해 속박을 거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E + E : 직사각형에 가까운 X자 범위 스킬을 시전하여 적중한 적들을 중앙으로 끌어옵니다.



R : 직선형 투사체 스킬로 처음 적중한 챔피언을 스타크래프트의 이레디에이트처럼 오염시켜 넓은 범위에 지속 슬로우 + 추가 피해를 발생시키고 스킬 종료 시 최종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