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티어 유저들은 사람이 드문 시간대에 큐돌리는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사람이 없어서 큐가 엉키는 것도 문제지만 사람이 없는 틈을 타 어뷰징을 하는 유저들이 생각이상으로 많아서죠.
이 시간대에 큐를 하다보면 심심찮게 어뷰를 자주보는데 정지가 되었나보면 한달이 지나도 그대로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라이엇코리아가 못잡는 것일까 방관하는 것일까 아님 신고하는 유저가 없어서일까..

어뷰징 하는 유저들은 판수를 띄엄띄엄하며 어뷰징하기로한 판에선 고의로 던져줍니다.
요점은 던져주는 유저의 팀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교활하게 던지는 것이죠.
또 어뷰징을 구매하는 유저는 일부러 해당 티어에서 적정판수를 채운 일반유저에게 친추를 걸어서
판당 얼마를 줄테니 몇판~몇십판을 어뷰징을 해달라고 요구합니다. 눈속임을 위해서죠.

그리고 그 액수는 티어가 높을수록 높게 쳐줍니다.
아마 마스터구간은 판당 3만원 이상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뷰징을 자주접하는 구간의 유저들은 이런 유저들과 게임하면 맥이 빠집니다.
매번 제대로된 처벌이 안되는 것 같아 이번엔 직접 공개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절대 반박못하는 증거영상을 확보했으니 이번 일을 계기로 어뷰 유저들을 제대로 처벌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어뷰징을 하는 유저는 니달리와 미스포츈입니다.
미스포츈이 고의로 던지는 유저고 니달리는 승수를 받아먹는 유저죠.
누가 더 나쁠까요? 글쎄요. 제눈엔 둘 다 나쁜 놈 같네요.

미스포츈 유저는 다중계정입니다. 아이디에서 알 수 있듯 여러 개의 아이디를 동일인이 보유하고 있죠.
대리나 어뷰징 유저는 다중계정이 모두 영구정지되는 것으로 압니다.
3주후에도 아무 탈없이 게임을 하고있는지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롤 유저들이 매번 서버가 개판이다 패치가 개판이다 하지만 정작 롤 그만두는 유저는 없습니다.
롤이 1등겜인 이유가 뭐겠습니까? 현질이 인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정정당당히 겨루는 게임이기 때문이죠.
헬퍼사태때 보셨죠? 생각 이상의 많은 유저들이 롤을 떠났던 것을요.
어뷰징도 불법으로 인게임에 치명적인 영향을 준다는 점에선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롤을 굉장히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롤이 지금만큼 앞으로도 인기있었으면 하죠.
그래서 꼭 이런 불법을 저지르는 유저들이 강력하게 처벌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롤이 앞으로도 큰 인기를 변함없이 누릴 수 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