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롤을 하면서 안가는 고인템들이 많은데요.
그 중 하나인 이것! 이 놈의 상위 템을 상상해 보았습니다.
첫번째 상위템
+ = 흉악한 가고일의 대검
공격력 55(처형인 25 + 야만 25 + 5)
치명타율 25%(처형인 20% + 5%)
방어구 관통력 +15( 야만 +10 + 5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야만 10%그대로)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적중 시 적 챔피언에게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겨 2초 동안 치유 효과와 재생력을 50%감소시킵니다.
(처형인 1.5초 가고일 소드 2초)
조합비
1900 + 1337 + 563 = 3800 골드
두번째 상위템
+ + 또는 + = 폭풍의 처형인
위에 첫번째 조합이냐 두번째 조합이냐에 따라 공속 수치와 조합비가 달라집니다.
공격력 30 ( 처형인 25 + 5 )
치명타율 +20% ( 처형인의 대검 20% 그대로 )
공격 속도 40%( 쌍 단검 )
공격 속도 45% ( 곡궁 )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적중 시 적 챔피언에게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겨 1초 동안 치유 효과와 재생력을 50%감소시킵니다.
(처형인의 대검에는 1.5초입니다. 하지만 공속이 올라가니 1.5초로 하면 거의 사기 수준이 아닌가 해서 1초로 깎았습니다.)
조합비
1. 1900 + 400 + 400 + 300 = 3000
2. 1900 + 900 + 400 = 3500
세번째 상위템
+ = 욕망의 망치 또는 처형인의 욕망
공격력 50 ( 처형인 25 + 탐식 15(너프 됬었죠?) + 10 )
치명타 확률 +20% ( 처형인의 대검 20% 그대로 )
체력 300 ( 탐식의 망치 200 + 100 )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적중 시 적 챔피언에게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겨 1.5초 동안 치유 효과와 재생력을 50%감소시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격분
기본 공격이 적중하면 2초간 이동 속도가 20 상승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2초간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원딜러는 이속 증가가 절반만큼만 적용 됩니다.) (이것도 너프 됬죠?)
네번째 상위 템
+ = 핏빛 처형인 또는 해적사냥꾼
공격력 50 ( 처형인 25 + 빌지워터 25 )
생명력 흡수율 15% ( 빌지워터 12% + 3% )
치명타율 25% ( 처형인 20% + 5% )
고유 사용 효과
2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 챔피언에게 2초 동안 25%의 둔화효과를 주고 치유 효과와 재생력을 50%로 감소시킵니다.
이상 일단 생각나는 4개템만 써봅니다.
음...근데 뭔가 너무 쌘거 같기도 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