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엇 =

우리는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신발의 다양한 가능성들을말이죠!

현재의 신발은 초중반엔 쓸만하지만

후반으로갈경우 팔기엔 아깝고 팔자니 느려지고

첫번째 아이템으로 가기엔 부담감이 컸던 아이템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서 신발은 하나의 코어템과같은 역할을

하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제 신발을 첫 코어템으로

가는 템트리도 많이 개발 될 것 같습니다.

 

 

속도의 장화를 제외한 모든 기존 신발 삭제

 

 

 

야만인의 신발 1500G (피흡신)

생명력흡수 10% , 이동속도 45

 

고대의 신발 1500G (체력신)

체력 450 , 이동속도 45

 

지식의 신발 1500G (마나신)

마나 300 , 이동속도 45

 

영웅의 신발 1500G (공격신)

공격력 25 , 이동속도 45

 

마법사의 신발 1500G (주문신)

주문력 45 , 이동속도 45

 

엔트의 신발 1500G (방어신)

방어력 50 , 이동속도 45

 

저항의 신발 1500G (마저신)

마법저항력 40 , 이동속도 45

 

돌격의 신발 1500G (격노신)

적에게 다가갈경우 이동속도 +20% , 이동속도 45

 

지도자의 신발 1500G (압박신)

주변 미니언 공격력,체력,이동속도 20% 상승 이동속도 45

 

왜곡의 신발 1500G (쿨감신)

쿨타임 감소 -20% , 이동속도 45

 

헤르메스의 신발 1500G (이속신)

둔화로 인한 이동속도 감소 -50% 이동속도 45

 

모든 신발은 한개만 신을수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