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렵꾼의 나이프

 

약탈의 강타 : 시전시 정글 몬스터에게 약탈의 표식을 남기고 경험치와 골드를 소량 얻습니다. 약탈의 표식이 남은 정글 몬스터에 대해 강타를 사용해도 강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없고, 획득하는 골드와 경험치의 양이 감소합니다. 표식이 남은 적이 처치될 경우, 일정 시간동안 시야를 확보하는 밀렵꾼의 표식이 그 자리에 생깁니다.

 

 

 

 

상대 정글링을 미묘하게 늦추는 효과. 표식있는 적의 골드,겸치 감소는 자기한테도 적용해서 이거 쓴다고 스노우볼 굴러가지는 않음. (약탈 효과로 얻은 량 + 약탈 효과로 감소한 양 = 0 이라서 자기 캠프에서 사용하면 실질적으로 이득 X)

강타사용효과 막는건 강타 사용시에 얻는 두꺼비 독이나 늑대 정찰 같은것만 막음. 블루레드용바론 버프는 상관없음

상대가 처치해도 표식이 남기때문에 리젠시간 확인가능.

 

 

 

 

 

추적자의 검

 

습격의 강타 : 적 챔피언에게 강타 시전이 가능하며 레벨에 따른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적 챔피언은 일정시간동안 위치가 드러나며 해당 챔피언을 향해 움직이는 아군 챔피언들의 이동속도가 상승합니다.

 

 

 

 

원래부터 핵 강력한 슬로우였지만 라이엇이 이걸 싫어하는듯한 의견을 내비친 이상 하향은 정해진 수순. 스카너의 전례를 생각해볼때 슬로우가 사라지고 이속증가로 때울 가능성이 높음

 

 

 

 

포획자의 갈고리

 

인내의 강타 : 최초 시전시 대상에게 표식을 남기며 3초 이내에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시전시 표식을 터트리며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대상에게서 일정거리 이상 멀어질경우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잠시동안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본격_스틸.gang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