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 사령관(Siege Commander)
매커니즘 변경

200/120/60초마다 팀,적군의 포탑의 매커니즘을 변경합니다.(지속시간 : 70초)
부셔진 포탑에 사용시 포탑이 지속시간동안 재건설됩니다.
적 처치,어시스트 획득시 쿨타임이 30초씩 감소합니다.

아군 : 포탑의 공격속도가 15/25/40%상승하고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적군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획득하면 포탑의 단계가 상승하며 공격 패턴이 달라집니다.
포탑은 총3단계까지 변경됩니다. 

적군 : 적군의 포탑을 아군의 포탑으로 바꿔 적군의 모든 유닛들을 공격하게합니다.
변경된 포탑을 적군이 부수면 원래 포탑으로 돌아옵니다.

포탑 단계

1단계 (이중 투사체) : 포탑의 3번째 공격이 투사체를 두번 발사합니다. (추가 체력 500)

2단계 (레이저) : 공격이 레이저로 변경되며 그에 따라 데미지 피해방식이 히트수로 변경됩니다.(추가 체력 1000)

3단계 (다중 레이저) : 범위안에 있는 모든 적군을 공격합니다. 단일 대상에게는 더욱더 강하게 들어가며
적군의 수가 많으면 피해량을 나눠서 공격합니다.(추가 체력 1500)

Final Spark(최후의 섬광)
Q, 섬멸모드
쿨타임 : 26/24/21/18
사거리 : 1150 (챔피언과 거리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며 포탑의 기준으로 사거리 측정)
저장 가능한 부착물의 수 : 1/1/1/1/2 (최고단계가 되면 킬 혹은 어시스트 획득시 1개추가)

포탑에 부착물을 설치합니다.
부착물이 설치된 포탑은 적군이 와도 인식하여 공격하지 않습니다.
스킬키를 다시 누르면 포탑에서 섬광이 발사되며 맞은 적들에게 100/150/200/250/300(0.7AD)의 피해를 입힙니다.
부착물은 최대 3개까지 설치할 수 있으며 적군이 포탑 공격시 피해를 100/150/200/250/300(0.4ap)만큼 막아주고
부착물은 파괴됩니다.


Unbreakable(불굴)
W. 보호모드
쿨타임 : 50/45/40/35/30
지속시간 : 7초
오라 사거리 : 425

일정시간동안 지정한 포탑의 방어력을 2배로 상승시키고 포탑의 체력을 100/150/200/250/300(0.5ad)만큼 회복시킵니다. 보호모드가 걸린 포탑에게 다가갈시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10/12/14/16/18(30ad당 1%)만큼 상승합니다.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
E. 쇼크 존
쿨타임 : 24/22/20/18/16
사거리 : 1000 (포탑 기준)

타워에서 고압력을 방출하여 지정한 지역에 있는 모든적들을 감전시켜 한번의 히트당
70/100/125/150/175(0.5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첫 감전시 1초간 무력화상태가 됩니다.

Explosive Cask(술통 폭발)
R. 매커니즘 최종 변경
쿨타임 : 200/150/100
사거리 : 575
지속시간 : 7초

사거리안의 모든 오브젝트의 매커니즘을 최종적으로 변경합니다.
스킬이 최대레벨로 상승하면 아군의 오브젝트의 체력을 500+ 1ad만큼 회복시킵니다.

아군의 오브젝트

억제기 : 지속시간동안 슈퍼 미니언이 생성됩니다.(시전자의 레벨에따라 스텟 보정)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슈퍼 미니언의 공격이 고정피해로 변경됩니다.

포탑 : 범위안에 있는 모든 포탑이 3단계(다중 레이저)로 바뀌며 자가 회복기능이 추가됩니다.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타워에 부착물이 자동으로 부착됩니다.(자신이 부착하는것과 별개)

아군의 오브젝트(바람장막,하이머딩거 포탑등등) : 지속시간이 3초 더 증가합니다.



적군의 오브젝트

억제기 : 억제기가 지속시간동안 작동을 멈춥니다.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억제기에 750의 고정피해를 가합니다.

포탑 : 범위안에 있는 모든 포탑을 아군의 포탑으로 변경합니다.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변경되는 모든 포탑이 3단계로 변경됩니다.

적군의 오브젝트 : 즉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