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ios
2017-08-27 1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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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로 공격하는 챔피언매커니즘 변경 200/120/60초마다 팀,적군의 포탑의 매커니즘을 변경합니다.(지속시간 : 70초) 부셔진 포탑에 사용시 포탑이 지속시간동안 재건설됩니다. 적 처치,어시스트 획득시 쿨타임이 30초씩 감소합니다. 아군 : 포탑의 공격속도가 15/25/40%상승하고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적군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획득하면 포탑의 단계가 상승하며 공격 패턴이 달라집니다. 포탑은 총3단계까지 변경됩니다. 적군 : 적군의 포탑을 아군의 포탑으로 바꿔 적군의 모든 유닛들을 공격하게합니다. 변경된 포탑을 적군이 부수면 원래 포탑으로 돌아옵니다. 포탑 단계 1단계 (이중 투사체) : 포탑의 3번째 공격이 투사체를 두번 발사합니다. (추가 체력 500) 2단계 (레이저) : 공격이 레이저로 변경되며 그에 따라 데미지 피해방식이 히트수로 변경됩니다.(추가 체력 1000) 3단계 (다중 레이저) : 범위안에 있는 모든 적군을 공격합니다. 단일 대상에게는 더욱더 강하게 들어가며 적군의 수가 많으면 피해량을 나눠서 공격합니다.(추가 체력 1500) Q, 섬멸모드 쿨타임 : 26/24/21/18 사거리 : 1150 (챔피언과 거리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며 포탑의 기준으로 사거리 측정) 저장 가능한 부착물의 수 : 1/1/1/1/2 (최고단계가 되면 킬 혹은 어시스트 획득시 1개추가) 포탑에 부착물을 설치합니다. 부착물이 설치된 포탑은 적군이 와도 인식하여 공격하지 않습니다. 스킬키를 다시 누르면 포탑에서 섬광이 발사되며 맞은 적들에게 100/150/200/250/300(0.7AD)의 피해를 입힙니다. 부착물은 최대 3개까지 설치할 수 있으며 적군이 포탑 공격시 피해를 100/150/200/250/300(0.4ap)만큼 막아주고 부착물은 파괴됩니다. W. 보호모드 쿨타임 : 50/45/40/35/30 지속시간 : 7초 오라 사거리 : 425 일정시간동안 지정한 포탑의 방어력을 2배로 상승시키고 포탑의 체력을 100/150/200/250/300(0.5ad)만큼 회복시킵니다. 보호모드가 걸린 포탑에게 다가갈시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10/12/14/16/18(30ad당 1%)만큼 상승합니다. E. 쇼크 존 쿨타임 : 24/22/20/18/16 사거리 : 1000 (포탑 기준) 타워에서 고압력을 방출하여 지정한 지역에 있는 모든적들을 감전시켜 한번의 히트당 70/100/125/150/175(0.5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첫 감전시 1초간 무력화상태가 됩니다. R. 매커니즘 최종 변경 쿨타임 : 200/150/100 사거리 : 575 지속시간 : 7초 사거리안의 모든 오브젝트의 매커니즘을 최종적으로 변경합니다. 스킬이 최대레벨로 상승하면 아군의 오브젝트의 체력을 500+ 1ad만큼 회복시킵니다. 아군의 오브젝트 억제기 : 지속시간동안 슈퍼 미니언이 생성됩니다.(시전자의 레벨에따라 스텟 보정)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슈퍼 미니언의 공격이 고정피해로 변경됩니다. 포탑 : 범위안에 있는 모든 포탑이 3단계(다중 레이저)로 바뀌며 자가 회복기능이 추가됩니다.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타워에 부착물이 자동으로 부착됩니다.(자신이 부착하는것과 별개) 아군의 오브젝트(바람장막,하이머딩거 포탑등등) : 지속시간이 3초 더 증가합니다. 적군의 오브젝트 억제기 : 억제기가 지속시간동안 작동을 멈춥니다.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억제기에 750의 고정피해를 가합니다. 포탑 : 범위안에 있는 모든 포탑을 아군의 포탑으로 변경합니다. 스킬이 최대레벨인 상태에서는 변경되는 모든 포탑이 3단계로 변경됩니다. 적군의 오브젝트 : 즉시 삭제됩니다.
EXP
109,746
(91%)
/ 110,001
Rat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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