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40 의 이동속도와 1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Abyssal Voyage(심연의 통로) 칼을 든 미식가 - 고르

 

 

 

 

 

Venomous Bite / Neurotoxin(독이빨 / 신경독) P - 흉악한 괴물

살점 뜯기 : 같은 적에게 연속해서 기본 공격을 가하면 3번째에 대상에게 0.25초간 붙어 추가로 [총 공격력의 50%] 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반동에 의해 550 거리만큼 멀어집니다. 대상은 충격을 받아 이동속도가 80% 느려집니다.

                이 효과는 2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적 챔피언에게 살점 뜯기를 발동시키면 고르는 [총 공격력의 100%] 만큼의 체력을 회복하며,

                E스킬(충격파 발사)의 쿨타임이 0.25초로 단축됩니다.

 

희열 : 적을 처치하면 3초간 이동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경우 수치가 60% 로 증가합니다.

 

* 같은 적에게 3.5초 이내에 공격해야 살점 뜯기 중첩이 쌓입니다.

 

 

* 변경 : 저희는 고르가 탱커가 되어 죽지 않고 딜을 넣는 것보단 방어적 딜러로서 기용되기를 원합니다. 이제 공격력을

            적당히 올려야 예전의 수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추가 피해량이 25 + [레벨 당 5] → [총 공격력의 50%] 로 변경

            - 회복량이 50 + [레벨 당 10] → [총 공격력의 100%] 로 변경

 

 

 

 

 

 

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 Q - 액화괴물

고르가 몸을 뭉쳤다가 지정한 대상에게 날아가 80 / 120 / 160 / 200 / 240 (+ 0.65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쿨타임 : 10 / 9 / 8 / 7 / 6

* 마나소모 : 5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00

 

 

 

 

 

 

Hookshot(갈고리 발사/돌진) W - 발보다 빠른 칼날

두 개의 칼날로 앞에 있는 적(챔피언 우선)을 들어 올렸다가 땅에 박아 65 / 90 / 115 / 140 / 165 (+ 0.4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돌진해오는 적에게 스킬을 시전하면 적의 돌진을 막으며, 150%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75초간 기절시킵니다.

 

* 쿨타임 : 22 / 21 / 20 / 19 / 18

* 마나소모 : 9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400

 

 

* 변경 : W스킬은 돌진기를 방어하는 용도입니다. 그런데 둔화 효과를 가지게 되면 돌진기를 위해 아끼지 않아도 충분히

            가치있는 스킬이 되겠죠. 이제 돌진기를 막아냈을 때에만 충분한 효율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 3초간 25 / 30 / 35 / 40 / 45 % 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삭제

            - 마나소모량이 75 → 90 으로 증가

 

 

 

 

 

 

Zap!(빠직!) E - 충격파 발사

고르가 자세를 취한 뒤 일직선 상에 충격파를 내뿜습니다. 고르의 공격속도가 빨라질수록 자세를 잡는 소요시간이

단축됩니다. 충격파는 적을 관통합니다.

 

충격파에 맞으면 50 / 80 / 110 / 140 / 170 (+ 1.0 추가 AD) (+ 0.6AP) 의 물리피해를 받습니다.

대상이 충격받은 상태일 경우, 피해량이 두 배로 상승하며 대상이 다시 충격을 받습니다.

 

챔피언에게 살점 뜯기를 발동시키면 이 스킬의 쿨타임이 0.25초로 단축됩니다.

 

* 쿨타임 : 15

* 마나소모 : 60 / 65 / 70 / 75 / 8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1150, 범위(폭) 100

 

 

 

 

 

 

Reaping Slash(살상돌격) R - 굶주린 칼날

기본지속효과 : 고르 주변이 서식지가 됩니다. 적 챔피언이 이 안에 있을 경우 대상의 이동속도가 15% 느려지며,

                     고르의 공격속도가 20 / 50 / 80 % 상승합니다.

 

사용 시 : 다음 4초간 고르는 공격 사정거리에 관계없이 서식지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동안 살점 뜯기를 발동시키면, 대상의 최대 체력의 20% + [추가 AD 10 당 1.5%] 에 해당하는 물리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자신의 잃은 체력의 20% 를 회복합니다. 또한 멀어지는 거리가 550 에서 1100 으로 늘어납니다.

 

* 쿨타임 : 90 / 75 / 60

* 마나소모 : 100

* 범위/사정거리 : 서식지 범위 550

 

 

* 변경 : 패시브의 변경점과 마찬가지로 탱커 고르가 너무 높은 딜링을 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딜러인

            고르가 딜링을 더 많이 낼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그런데 몸이 약해질수록 생존기의 의존도가 커지는데요,

            딜러 고르가 궁극기로 살아남는 상황을 더 많이 연출할 수 있도록 신경썼습니다.

            - 추가 피해량이 15 / 20 / 25 % + [추가 AD 10 당 1%] → 20% +  [추가 AD 10 당 1.5%] 로 변경

            - 쿨타임이 100 / 85 / 70 에서 90 / 75 / 60 으로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