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큐 출시를 하지 않을 것이라면 적어도 큐 인원에 따라서 점수를 차등 지급해라

한 판 이겼을 때 얻는 점수를 1.0이라고 가정한다면
(숫자는 예시이며 조정해야 한다고 생각됨+ 기존 얻는 점수를 조금 줄여야 할듯)


 1인큐 1.3


 2인큐 1.3 (기존에도 있었으니)


 3인큐 1.15


 4인큐 1.1


 5인큐 1.0


이런 식으로 점수와 MMR을 지급 한다면

라이엇이 바라는 대로 


    - 많은 플레이어들이 친구와 함께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기 원함

    -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수록 비매너 행위가 줄어듦

    - 친구들과 플레이할수록 협동해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할 수 있음



이 세가지가 이루어 짐과 동시에 유리함을 가져가는 다인큐에게 적절한 패널티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여태까지 문제삼아지고 있는 '솔랭 유저는 점수 올리기가 힘들어졌다, 버스/대리로 점수 올리기가 너무 쉬워졌다' 등의 문제가 완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유저들이 다인큐를 반대하는 것은 다인큐가 싫어서가 아니라 
솔랭 유저에 대한 배려가 전혀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여태까지 솔로 랭크를 기다려 왔던 유저들을 위해서 이정도 절충안은 받아들일 수 있지 않은가 ?






---------------------- 추가 글--------------------------
댓글로도 남긴 부분이지만 글에 남기는게 더 많이 읽을 것 같아서요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지금 다인큐 옹호론자도 6:4정도로 꽤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솔로랭크 유저들을 위해서 완벽한 솔로랭크를 출시를 한다면 
다인큐의 4인큐가 잡히지 않을 것이며, 큐의 대기시간도 길어지는 상황이 나올 것입니다. 물론 솔로랭크도 길어지겠구요

저도 솔로랭크를 주로 하는 유저로서 완벽한 솔로랭크가 나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6의 유저가 편하자고 해서 4의 의견을 박살내는 것은 라이엇이 다인큐를 위해서 6의 솔로랭크 유저들을 무시한 것 처럼 4의 의견을 무시하는 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 솔랭 유저와 현재 다인큐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만한 절충안 을 내놓은 것이지 완벽한 해결책이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만한 해결책은 이미 라이엇에서 다인큐를 일방적으로 내놓은 시점에서 없어졌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