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하시는분들이면 익숙하실거임 미니언 넘어 타격하는 미사일 스킬.

스킬의 기본은 이거임 미니언이든 챔피언이든 그걸 한마리 때리고 뒤에있는 놈을 더 때린다.
거기서 컨셉에 따라 약간 바꿔서


리산드라 Q는 슬로우 살짝 붙었다는 그차이

루시안Q는 즉발형이라는거에 다 맞는다는 그차이
미스포춘 Q랑 차이는 범위가 양옆으로 살짝 늘어나냐 그차이
베이가 Q랑 차이는 논타겟에 일직선으로 2마리밖에 안맞느냐 그차이
바드 Q는 데미지에 뒤에 애가 있으면 스턴이냐 그차이

부메랑 스킬도 있음. 한번 날라갓다가 되돌아오면서 다시한번 데미지 주는 그거.

부메랑스킬도 똑같음
아리 Q 이속 살짝 늘어난다는 그차이
에코 Q 뭔차인지 모르겟고
나르 Q 부메랑
시비르 Q 부메랑

결국 똑같은 스킬을 컨셉만 살짝 바꿔서
오로지 똑같은 Q에 붙여넣어서 만듬

이 컨셉의 스킬들에 라이엇이 무슨 집착을 가진건진 모르겟지만 
왜 본질적으로 똑같은 스킬을 4,5개나 찍어내는지 이유를 알수가 없음.
게다가 왜 죄다 Q에 몰아넣는거야

라이엇은 이제 좀 다른 스킬을 만들어야 되지 않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