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칼바람 15000판 했다. 협곡에서 니가 에메랄드를 찍었다 치자. 판수가 몇판이나 될거같냐?
게다가 시스템이 다르다. 협곡이랑.

협곡은 한타 많이 해봐야 한판에 10번정도?
칼바람은 매번 매순간 거의 한타다. 한타 이해도는 협곡 유저가 어떻게 해도 칼바람 유저
경험치를 따라올 수가 없다. 그리고 엔간한 티어 아니면 챔프 이해도 또한 칼바람이 우세다.

왜? 올 랜덤이라 이것저것 해봐야 되거든. 진짜 저랗 맞지 않는 챔프 아닌 이상 대부분 5단계 정도의
숙련도는 갖고 있다. 근데 협곡유저? 끽 해봐야 10개 정도고 적으면 5개에서 왔다갔다 한다.
지가 쇼메이커가 아닌 이상 이것저것 파다가는 이도저도 안되는거 다들 알고 있거든.

근데 왜 칼바람에서 자꾸 티어 부심 부리냐고, 소위 새끼가 행보관 씹 고인물들 전장에서
지가 계급 더 높다고 꼽주는 짓이랑 비슷한데, 전장이 바뀌면 규칙도 바뀌는거 모르냐?

존나 답답한게 존나게 처 못하면서 티어 부심만 살아있어서는 남들 무시하는 놈들임.
못하면 아가리 처 닫고 하던가. 존나게 처 던지면서 킬딸각만 보는것들이 지가 잘하는줄 앎.
한타하면 저 뒤에서 팀원 죽는거 구경하다가 혼자 나댈 생각만 처함. 지 앞에 와서 맞아 주는거
아니면 카이팅도 할줄 모름. 원딜 할때 보면 이놈이 칼바람 유전지 협곡 유전지 졸라 티남.

뒤에서 빌빌 거리면서 cs만 처먹는 놈들 대부분 협곡임. 칼바람 고인물들은 앞에서 졸라 나댐. 왜?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거든. 전장이 졸라 좁아서 탱커 옆에서 깔짝거리는 원딜 물러갔다간 바로 뒤지는거
알기 때문이거든. 근데 협곡 하던놈들은 뒤에서 cs만 처먹음. 서폿(탱커) 없으면 아무것도 못함.심지어
한타 할때도 cs 처먹고 있음. 
스스로 뭔갈 만들겠다는 생각 자체가 없음. 그냥 한타 벌어지면 지 가까이 오는거 때리고 안전하게만 하려고함.

다 그런건 아닌데 대부분 그래. 칼바람 하는 놈들도 심각한데 협곡도 똑같음. 서로 뭐 비교하고 자시고 할게 없다.
칼바람만 하는놈들 중에도 졸라 심각한 놈들 많음. 그래서 나도 멘탈 자주 터짐. 그냥 우리나라 겜 실력이
예전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듯. 애들 잔재주만 많아지고 생각이란걸 안 할려고 하는것 같음.

칼바람에서 티어 부심 좀 부리지 마라. 협곡에선 니 말이 맞지. 근데 칼바람에선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