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2013-01-30 16:07
조회: 23,115
추천: 3
11월 17일(목) 패치노트소환사 여러분! 2011년 11월 17일 점검 후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상점 신규 스킨 추가 ● 아틀란티스 피즈 ● 에스키모 피즈 ● 자수정 애쉬 ● 소림사 잭스 PVP.net 상점 ● 챔피언 별로 스킨을 찾을 수 있도록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 전설급 스킨만 찾을 수 있는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 ”+” 기호를 이용해 여러 개의 아이템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기능을 전체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PVP.net 버전 1.48 ● 체력과 마나 물약에서 할로윈 아이콘을 제거하였습니다. ● 챔피언 선택 단계에서 특정 소환사 이름 때문에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버전 1.0.0.129 대양의 말썽꾸러기 피즈 ● 성게 찌르기 (Q) - 피즈가 목표로 돌진하며 기본 공격력에 추가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 심해석 삼지창 (W) - 기본 지속 효과: 피즈가 공격으로 대상에게 치명상을 가해,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지속적으로 피해를 줍니다. - 사용 시: 피즈의 공격이 강화돼 추가 마법 피해를 주며 공격받은 대상에게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 장난치기 / 재간둥이 (E) - 피즈가 창 위로 뛰어올라 목표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땅을 강하게 내려치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미끼 뿌리기 (R) - 피즈가 대상 지역에 적 챔피언들에게 들러붙을 수 있는 마법 물고기를 풀어 놓습니다. 잠시 후 상어가 땅 속에서 튀어나와 생선을 잡아먹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며 한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 영리한 싸움꾼 - 피즈는 재빠른 몸놀림 덕택에 유닛 충돌을 무시하며 기본 공격에 맞을 시 피해를 덜 입습니다. 아칼리 ● 양면의 수련 - 공격력 10을 얻어 주문 흡혈 활성화시 흡혈율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추가 주문 흡혈 수치가 공격력 5당 1%에서 공격력 6당 1%로 감소합니다. - 주문력 20을 얻어 추가 마법 피해 활성화시 추가 피해 비율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추가 마법 피해치가 주문력 5당 1%에서 주문력 6당 1%로 감소합니다. ● 암살자의 표식 - 기본 피해 및 기본 공격시 추가 피해가 50/75/100/125/150에서 45/70/95/120/145로 감소합니다. 케이틀린 ● 기본 이동 속도가 305에서 300으로 감소합니다. 코르키 ● 인광탄 - 기본 피해가 70/120/170/220/270에서 80/130/180/230/280으로 증가합니다. - 이제 6초간 대상 지역을 밝히는 동시에 적중한 챔피언의 시야도 공유합니다. (은신은 감지하지 못함) 이즈리얼 ● 정수의 흐름 스킬이 이제 광역 스킬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그레이브즈 ● 일반 - 공격 사거리가 550에서 525로 감소합니다. - 기본 마나가 342에서 295로 감소합니다. ● 산탄 사격 탄알마다 추가 피해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몇 가지 툴팁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카사딘 ● 무의 구체 시전 사거리가 700에서 650으로 감소합니다. ● 힘의 파동 피해량이 60/115/170/225/280에서 80/130/180/230/280로 변동됩니다.
- 살해 본능 사용 시 대상의 뒤에 나타납니다.
코그모 ● 생체마법 포화 스킬의 추가 사거리가 130/160/190/220/250에서 130/150/170/190/210로 감소합니다.
말파이트 ● 기본 방어력이16.75에서 21.75 로 상승합니다. ● 난폭한 일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16초에서 14초로 감소합니다. ● 지면 강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마스터 이 ● 일격 필살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80/90/100/110/120에서 60/70/80/90/100 으로 감소합니다. ● 최후의 전사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20에서 100으로 감소합니다. 미스 포츈 ● 쌍권총 난사 스킬의 공격력 계수가 0.4에서 0.45로 증가합니다. 녹턴 ● 말할 수 없는 공포 - 시전 사거리가 500에서 425로 감소합니다. - 촉수 사거리가 525에서 465로 감소합니다.
올라프 ● 올라프는 이제 라그나로크 스킬 사용시 실명 효과와 침묵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오리아나 ● 일반 - 기본 마나 재생력이 5초당 4.5에서 5초당 7로 증가합니다. - [*]레벨당 마나 재생력 상승량이 5초당 0.45에서 0.5로 증가합니다. ● 명령: 공격 스킬의 시전 사거리가 800에서 825로 증가합니다.
미사일이 떨어질 지역을 지정할 수 있으며 키를 손에서 뗄 때 미사일이 나갑니다).
● 죽음의 포옹 스킬의 주문력 계수가 1에서 0.9로 감소합니다.
소나 ● 인내의 아리아 - 마나 소모량이 65에서 60/65/70/75/80로 조정됩니다. - [*]방어력 및 마법 방어력 상승 오오라 효과가 8/11/14/17/20에서 7/9/11/13/15로 감소합니다. 티모 ● 이제 유독성 함정 스킬에 다음 버섯 재장전 시간이 표시됩니다.
- 이제 스킬 명중시 밀어내는 범위를 표시합니다 (브랜드의 발화 스킬과 유사함) 블라디미르 ● 선혈의 파도 스킬 시전 사거리가 실제 거리보다 짧아보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리글의 랜턴의 생명력 흡수력이 18%에서 15%로 줄어듭니다. ● 이제 오딘의 장막은 더 이상 광휘의 검, 여신의 눈물, 라이즈의 기본 지속 효과를 활성화시키지 않습니다. ● 워모그의 갑옷과 프리실라의 축복을 도미니언 모드에서 구매할 수 없게 됩니다. 일반 ● 정글 사냥 경로를 현재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정글 몬스터들에 대한 경험치를 약간 올려서, 경험치 획득량을 올려주는 자각 특성을 찍지 않아도 되도록 하였습니다. ● 문도 박사의 타오르는 고통, 이렐리아의 아이오니아의 열정, 트런들의 오염, 그리고 신지드의 광기의 물약 스킬은 침묵과 실명의 지속 시간을 줄입니다. 하지만 방해 효과 지속시간 감소 효과를 중첩해서 받았을 때 신지드의 초강력 접착제나 코그모의 공허의 분비물 스킬처럼 일정 지역에 지속적으로 둔화 효과를 주는 효과를 무시하지 못하게 됩니다. (예: 강인함 효과) ● 사망 정보 - 보다 긴 시간에 대한 정확한 피해량을 산출하게 되었습니다 - 스킬 피해 표시 관련 버그들을 수정했습니다. ● 특성이 재구성되었습니다. ● 소환사 주문 성능 강화는 이제 각기 3개의 특성으로 재구성되어 특성 1단계로 들어갑니다. - 소환사의 분노는 공격 계열 소환사 주문을 강화합니다. - 소환사의 결의는 방어 계열 소환사 주문을 강화합니다. - 소환사의 통찰력은 보조 계열 소환사 주문을 강화합니다. ● 모든 소환사 주문 아이콘이 새롭게 업데이트됩니다. ● ”수정의 상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대사가 이제 도미니언 게임 시작 시에 나옵니다. ● 자기 화면에 잡히지 않는 아군 플레이어 초상화는 업데이트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풀 속에 있을 때 챔피언 윤곽이 상자 모양으로 나오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도미니언 플레이 시 채팅에서 발생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소환사 주문 ● 천리안 -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에서 70초로 증가했습니다. - 천리안 주문 강화시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하는 것에서 2초 증가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도 줄어들지 않습니다. ● 정화 - 이제 탈진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나 점화의 초당 피해 같은 해로운 소환사 주문의 효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초에서 210초로 상승합니다. - 정화 주문 강화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으며 방해 효과 적용 시간 감소 효과의 적용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탈진 - 지속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탈진 주문 강화시 더 이상 지속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 점멸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5초에서 265초로 증가합니다. - 사거리가 450에서 400으로 감소합니다. ● 구축 - 삭제되었습니다. ● 주둔 - 과거 소환사 레벨 4부터 사용할 수 있었으나 이제 소환사 레벨 1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체화 - 이제 보조 계열 주문에서 공격 계열 주문으로 바뀝니다. ● 회복 - 레벨 당 치유량이 20에서 25로 상승합니다. - 회복 주문 강화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대신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진급 - 소환사의 협곡에서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가장 가까이 있는 아군 공성 미니언을 진급시켜 공격 사거리, 체력, 방어력, 그리고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기본 대기시간은 180초입니다. - 보조 계열 특성에서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시 진급된 미니언의 방어 관련 능력치 상승량이 15% 증가합니다. - 과거 소환사 레벨 1부터 사용할 수 있었으나 이제 소환사 레벨 8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의 상처와 소환사의 협곡 포함) ● 결집 - 삭제되었습니다. ● 부활 - 부활시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예전에는 특성으로 주문을 강화해야 했습니다) - 이제 부활 시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강타 - 이제 공격 계열 주문에서 방어 계열 주문으로 바뀝니다. - 이제 강타 주문 강화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으나 골드 획득량이 5에서 10골드로 상승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70초로 감소합니다. ● 신규 추가 소환사 주문 “고양” - 챔피언을 강화해 12초간 주문력을 10-78(레벨에 따라 변동), 공격 속도를 35%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0초) - 고양 주문 강화시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며 주문력 상승량이 10% 증가합니다. - 소환사 레벨 1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순간이동 - 소환사의 통찰력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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