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이닝 한 것이라 확정이 아닙니다. 번역기 돌리고 알아보기 힘들 거 같거나 오역된 부분만 살짝 수정했습니다.
(근데 정신 나간 거 같은 너프와 버프가 너무 많네요)

챔피언
아리:
E 쿨다운: 14초 --> 12초

블리츠크랭크:
기본 방어력: 40 --> 37

E tAD 스케일링: 200% --> 180%

카밀:
기본 체력: 646 --> 670

P 쿨다운:

기존: 20초 / 15초 / 10초 / 5초 @ 1 / 7 / 13 / 19+

신규: 18초 / 14초 / 10초 / 6초 @ 1 / 7 / 13 / 19+

분명히 레벨 19+ 값은 URF 또는 Arena에만 관련이 있습니다.

Q 이동 속도: 20%-40% --> 30%-40%

다리우스:
Q 비용: 30-50 --> 25-45

Q 적중한 챔피언 당 잃은 체력 회복량 : 13% --> 15%

최대 치유량 : 39% --> 45%

E 방어구 관통: 15%-35% --> 20%-40%

이즈리얼:
Q tAD 스케일링: 130% --> 135%

W bAD 스케일링: 60% --> 100%

R 대미지:

기본: 350 / 500 / 650 --> 350 / 525 / 700

bAD 스케일링: 100% --> 120%

AP 스케일링: 90% (변경 없음)

피즈:
Q AP 스케일링 : 50% --> 45%

이는 55% --> 50%였던 14.1b 변경 사항에 대한 추가 너프입니다.

W 패시브 도트 AP 스케일링 : 40% --> 30%

이전 14.1b에서는 AP 스케일링이 50% --> 40%로 변경되었습니다.

가렌:
W 데미지 감소 지속 시간 : 2초~5초 --> 4초 고정

초기 보호막/강인함 지속 시간은 0.75초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틱당 E tAD 스케일링 : 32%-40% --> 36%-40%

그라가스:
성장 체력: 109 --> 115

성장 방어력 : 4.8 --> 5.0

R 쿨타임 : 120초-80초 --> 100초-70초

그웬:
P 대상 최대 체력 AP 조정: 0.65%% --> 0.72%%

이는 0.8%% --> 0.65%%였던 14.1b 변경 사항을 부분적으로 되돌린 것입니다.

흐웨이:
E 쿨타임: 15초-11초 --> 12초-10초

EQ 플릿 기간: 1초 고정 --> 1초-1.5초

일라오이:
성장 체력: 109 --> 115

마나: 300 +50 --> 350 +60

P 촉수 적중 시 잃은 체력 회복 : 4.5% --> 5.0%

잭스:
E 대미지:

기본: 55-175 --> 40-160

AP 스케일링: 70% (변경 없음)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 : 4.0% --> 3.5%

이 값은 회피 횟수에 따라 최대 x2.0까지 증가한다는 점을 상기하세요.

카르마:
기본 체력: 604 --> 630

Q AP 스케일링: 50% --> 70%

RQ는 단순히 메인 캐스트에 데미지를 추가하므로 RQ는 전반적으로 더 강력하지만 RQ의 이득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E 쉴드: 80-240 +45% AP --> 80-260 +60% AP

RE에 관해서는 위와 동일

카서스:
Q 기본 데미지: 43-115 --> 45-125

격리된 대상은 여전히 이 값의 x2.0입니다.

W MR 파쇄: 15% --> 25%

럼블:
3초 동안 Q 기본 피해: 135-195 --> 125-185

E 조각: 12%-20% --> 10%-18%

이 값은 최대 x2.0까지 쌓이고 위험 구역에서는 추가로 x1.5까지 쌓입니다.

결과적으로 가능한 최대 파쇄량: 36%-60% --> 30%-54%

쉔:
기본 AD: 60 --> 64

티모:
적중 시 AP 배율: 30% --> 25%

R 재충전: 30초/25초/20초 --> 35초/30초/25초

무작위 총력전에만 해당: 최대 충전: 3 / 4 / 5 --> 2 / 3 / 4

베이가:
기본 체력: 550 --> 580



품목
최근에는 여러 아이템 툴팁에 통계 추적기가 추가되었는데, 너무 많아서 모두 나열하지는 못했지만 다시 표시될 예정입니다.

지원 항목:
미니언 페널티 툴팁: "이 아이템은 다음과 같은 경우 미니언에게서 골드를 감소시킵니다."

old: "...너무 많은 유닛을 죽일 경우."

new: "...이 아이템을 가진 팀원 중 누군가가 너무 많은 수의 유닛을 죽일 경우."

*(쌍단식을 막기 위한 패치)

피의 노래:
데미지 증폭: 근접 12%, 원거리 8% --> 근접 10%, 원거리 6%

실험적 마공학판:
제조법: 땅굴 채굴기 + 절정의 화살 --> 땅굴 채굴기 +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총 비용: 3000 (변경 없음)

아이템 공격 속도: 20% --> 25%

효과 활성 시 공격 속도: 35% --> 30%

얼어붙은 심장:
비용: 2300 --> 2400

지평선의 초점:
발동 사거리 : 700 --> 600

시야/광역 반경 : 1200 --> 1400

맥락상 챔피언의 시야 반경은 1350이므로 대상 주변의 그 범위보다 약간 낮거나 높을 때를 상상해 보세요.

미카엘의 축복:
더 이상 아군 미니언에게 시전할 수 없습니다(lmao).

유령무희:
하위템: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 민첩성의 망토 --> 열정의 검 + 꽁지깃

총 비용: 2800 (변경 없음)

균열 생성기:
비용: 3000 --> 3100

강철 인장:
비용: 550 --> 450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이를 기반으로 구성되는 모든 항목의 총 비용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폭풍쇄도:
AP: 100 --> 90

발걸음 분쇄기:
총 비용: 3100 --> 3000



전날과의 변경사항
다양한 챔피언에 대한 QOL 수준의 사소한 조정이 많이 있었습니다. 모두 기록할 수는 없지만 이미 여기에 복사되었습니다.
*(여기에 추후 출시될 스킨이나 예고된 내역들, QoL 패치 예정인 내역들이 적혀 있습니다.)



룬:
불굴의 의지와 룬 파편(새끼룬)은 일종의 교환 목적입니다.

불굴의 의지:
더 이상 끈기와 느린 저항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제 움직이지 못하는 동안과 이후 2초 동안 2-1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룬 파편(새끼룬):
방마저 능력치 파편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룬 파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슬롯: 적응형 능력치 9 / 공격 속도 10% / 스킬 가속 8 (모두 변경되지 않음)

2슬롯 : 적응형 능력치 9 / 이동 속도 2% / 레벨 비례 체력 10-180(라이브에서 체력 확장은 15-140)

3슬롯 : 65 기본 체력 / 10% 강인함 및 둔화 저항 / 10-180 레벨 비례 체력



정글:
초당 정글 펫 치유량: 12-35 --> 14-37 (모든 레벨에서 단순 +2)

???: 13-46 --> 14-47 (모든 레벨에서 단순 +1, 이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에픽 몬스터에 정글 펫이 입히는 피해량 상한 : 16-40 -->20-90 고정 피해가 아닌 15.5 고정 피해를 줍니다. 나머지 계수는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여기는 번역이 좀 불확실해서 정확하게 나와야 알 듯 합니다.)

URF 전용:

회복량 제한 : 20 / 40 --> 10 / 20

Smite에는 이제 모드별 재충전 값이 있는 듯 보입니다. 정확히는 확실하지 않지만 아마도 시전 쿨타임 15초/충전 쿨타임 90초에서 시전 쿨타임 10초/충전 쿨타임 120초로 바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