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에사는정글
2024-01-18 16:22
조회: 2,351
추천: 6
레딧) 14.2 PBE 데이터 마이닝 내용데이터 마이닝 한 것이라 확정이 아닙니다. 번역기 돌리고 알아보기 힘들 거 같거나 오역된 부분만 살짝 수정했습니다.
(근데 정신 나간 거 같은 너프와 버프가 너무 많네요) 챔피언 아리: E 쿨다운: 14초 --> 12초 블리츠크랭크: 기본 방어력: 40 --> 37 E tAD 스케일링: 200% --> 180% 카밀: 기본 체력: 646 --> 670 P 쿨다운: 기존: 20초 / 15초 / 10초 / 5초 @ 1 / 7 / 13 / 19+ 신규: 18초 / 14초 / 10초 / 6초 @ 1 / 7 / 13 / 19+ 분명히 레벨 19+ 값은 URF 또는 Arena에만 관련이 있습니다. Q 이동 속도: 20%-40% --> 30%-40% 다리우스: Q 비용: 30-50 --> 25-45 Q 적중한 챔피언 당 잃은 체력 회복량 : 13% --> 15% 최대 치유량 : 39% --> 45% E 방어구 관통: 15%-35% --> 20%-40% 이즈리얼: Q tAD 스케일링: 130% --> 135% W bAD 스케일링: 60% --> 100% R 대미지: 기본: 350 / 500 / 650 --> 350 / 525 / 700 bAD 스케일링: 100% --> 120% AP 스케일링: 90% (변경 없음) 피즈: Q AP 스케일링 : 50% --> 45% 이는 55% --> 50%였던 14.1b 변경 사항에 대한 추가 너프입니다. W 패시브 도트 AP 스케일링 : 40% --> 30% 이전 14.1b에서는 AP 스케일링이 50% --> 40%로 변경되었습니다. 가렌: W 데미지 감소 지속 시간 : 2초~5초 --> 4초 고정 초기 보호막/강인함 지속 시간은 0.75초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틱당 E tAD 스케일링 : 32%-40% --> 36%-40% 그라가스: 성장 체력: 109 --> 115 성장 방어력 : 4.8 --> 5.0 R 쿨타임 : 120초-80초 --> 100초-70초 그웬: P 대상 최대 체력 AP 조정: 0.65%% --> 0.72%% 이는 0.8%% --> 0.65%%였던 14.1b 변경 사항을 부분적으로 되돌린 것입니다. 흐웨이: E 쿨타임: 15초-11초 --> 12초-10초 EQ 플릿 기간: 1초 고정 --> 1초-1.5초 일라오이: 성장 체력: 109 --> 115 마나: 300 +50 --> 350 +60 P 촉수 적중 시 잃은 체력 회복 : 4.5% --> 5.0% 잭스: E 대미지: 기본: 55-175 --> 40-160 AP 스케일링: 70% (변경 없음)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 : 4.0% --> 3.5% 이 값은 회피 횟수에 따라 최대 x2.0까지 증가한다는 점을 상기하세요. 카르마: 기본 체력: 604 --> 630 Q AP 스케일링: 50% --> 70% RQ는 단순히 메인 캐스트에 데미지를 추가하므로 RQ는 전반적으로 더 강력하지만 RQ의 이득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E 쉴드: 80-240 +45% AP --> 80-260 +60% AP RE에 관해서는 위와 동일 카서스: Q 기본 데미지: 43-115 --> 45-125 격리된 대상은 여전히 이 값의 x2.0입니다. W MR 파쇄: 15% --> 25% 럼블: 3초 동안 Q 기본 피해: 135-195 --> 125-185 E 조각: 12%-20% --> 10%-18% 이 값은 최대 x2.0까지 쌓이고 위험 구역에서는 추가로 x1.5까지 쌓입니다. 결과적으로 가능한 최대 파쇄량: 36%-60% --> 30%-54% 쉔: 기본 AD: 60 --> 64 티모: 적중 시 AP 배율: 30% --> 25% R 재충전: 30초/25초/20초 --> 35초/30초/25초 무작위 총력전에만 해당: 최대 충전: 3 / 4 / 5 --> 2 / 3 / 4 베이가: 기본 체력: 550 --> 580 품목 최근에는 여러 아이템 툴팁에 통계 추적기가 추가되었는데, 너무 많아서 모두 나열하지는 못했지만 다시 표시될 예정입니다. 지원 항목: 미니언 페널티 툴팁: "이 아이템은 다음과 같은 경우 미니언에게서 골드를 감소시킵니다." old: "...너무 많은 유닛을 죽일 경우." new: "...이 아이템을 가진 팀원 중 누군가가 너무 많은 수의 유닛을 죽일 경우." *(쌍단식을 막기 위한 패치) 피의 노래: 데미지 증폭: 근접 12%, 원거리 8% --> 근접 10%, 원거리 6% 실험적 마공학판: 제조법: 땅굴 채굴기 + 절정의 화살 --> 땅굴 채굴기 +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총 비용: 3000 (변경 없음) 아이템 공격 속도: 20% --> 25% 효과 활성 시 공격 속도: 35% --> 30% 얼어붙은 심장: 비용: 2300 --> 2400 지평선의 초점: 발동 사거리 : 700 --> 600 시야/광역 반경 : 1200 --> 1400 맥락상 챔피언의 시야 반경은 1350이므로 대상 주변의 그 범위보다 약간 낮거나 높을 때를 상상해 보세요. 미카엘의 축복: 더 이상 아군 미니언에게 시전할 수 없습니다(lmao). 유령무희: 하위템: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 민첩성의 망토 --> 열정의 검 + 꽁지깃 총 비용: 2800 (변경 없음) 균열 생성기: 비용: 3000 --> 3100 강철 인장: 비용: 550 --> 450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이를 기반으로 구성되는 모든 항목의 총 비용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폭풍쇄도: AP: 100 --> 90 발걸음 분쇄기: 총 비용: 3100 --> 3000 전날과의 변경사항 다양한 챔피언에 대한 QOL 수준의 사소한 조정이 많이 있었습니다. 모두 기록할 수는 없지만 이미 여기에 복사되었습니다. *(여기에 추후 출시될 스킨이나 예고된 내역들, QoL 패치 예정인 내역들이 적혀 있습니다.) 룬: 불굴의 의지와 룬 파편(새끼룬)은 일종의 교환 목적입니다. 불굴의 의지: 더 이상 끈기와 느린 저항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제 움직이지 못하는 동안과 이후 2초 동안 2-1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룬 파편(새끼룬): 방마저 능력치 파편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룬 파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슬롯: 적응형 능력치 9 / 공격 속도 10% / 스킬 가속 8 (모두 변경되지 않음) 2슬롯 : 적응형 능력치 9 / 이동 속도 2% / 레벨 비례 체력 10-180(라이브에서 체력 확장은 15-140) 3슬롯 : 65 기본 체력 / 10% 강인함 및 둔화 저항 / 10-180 레벨 비례 체력 정글: 초당 정글 펫 치유량: 12-35 --> 14-37 (모든 레벨에서 단순 +2) ???: 13-46 --> 14-47 (모든 레벨에서 단순 +1, 이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에픽 몬스터에 정글 펫이 입히는 피해량 상한 : 16-40 -->20-90 고정 피해가 아닌 15.5 고정 피해를 줍니다. 나머지 계수는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여기는 번역이 좀 불확실해서 정확하게 나와야 알 듯 합니다.) URF 전용: 회복량 제한 : 20 / 40 --> 10 / 20 Smite에는 이제 모드별 재충전 값이 있는 듯 보입니다. 정확히는 확실하지 않지만 아마도 시전 쿨타임 15초/충전 쿨타임 90초에서 시전 쿨타임 10초/충전 쿨타임 120초로 바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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