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자 대기열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의도적으로 나쁜 플레이어를 팀에 배치하여 더 많이 패배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그런 전제를 가정하더라도 저희는 좋은 플레이어를 배정하여 유저들의 패배를 막고 싶지 않을까요?)

랭크의 경우, 저희는 여러분의 레이팅을 기준으로 매칭합니다. 많이 이겼는데 지기 시작하면 더 나은 플레이어와 플레이하고 있고 더 이상 그 수준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여러분과 모든 인터를 매칭하고 모든 스머프를 적 팀에 배치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이 글을 읽는 99.9%의 사람들은 자신이 "완벽하게 플레이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나머지 팀원들이 "무지성꼴박"한 좋은 KDA 스크린샷을 올리더라도, 좋은 플레이어가 여러분의 게임을 리뷰하면 게임의 궤도를 바꿀 수 있는 100가지의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팀원의 플레이가 좋지 않은 게임도 있겠지만, 5대5 게임의 특성 상 그럴 수도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유일한 공통 요소는 자신이며, 자신의 레이팅에 대한 책임은 오직 자신에게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했어도 여러분의 자리에 챌린저 유저를 데려와서 다시 플레이한다면 아마 승리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는 좋은 태도(첫 페이지 reddit rn의 상단 게시물 참조), 성장 마인드, 좋은 코치에게 투자하거나 평판이 좋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면 LoL과의 관계를 훨씬 더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 팀에는 5명의 잠재적 기버-어퍼(던지거나 패배하고픈)가 있고, 당신 팀에는 4명만 있습니다. 5명으로 만들지 마세요. 

제가 이 게시물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사람들의 계정 디버깅을 돕는 과정에서 저희가 패자 대기열에 넣는다고 정당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미치도록 화가 났기 때문입니다. 

지난 12년 동안 코칭을 하면서 관찰한 몇 가지 사항을 소개합니다: 
1.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주도권을 잡은 상태에서 너무 보수적으로 플레이합니다.  압박을 가하기 위해 아슬아슬하게 줄타기 플레이를 하면서 정글러의 시간을 낭비하고 던지지 않는 것은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 팀 피드 중에 "잘하고 있다"는 스크린샷을 올려 기분을 좋게 하려고 KDA를 위해 플레이하는 것은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2. 모든 데스를 검토하세요. 데스의 95%는 매우 높은 랭크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피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관리가 잘못되어 일반적인 갱킹 타이밍에 와드가 나오지 않거나, 부활할 때 전투에 지나치게 몰두하거나, 목표물이 생성될 때 사이드 라인에 충돌하려고 뒤집지는 않았는지 등 죽는 근본 원인을 찾아보세요. 
3. 상대방의 승리 조건을 파악하고 방해하면서 자신의 승리 조건에 맞춰 플레이하세요. 어느 라인이 불안정하고 어느 쪽에서 게임을 가져갈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파악하고 자원의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만약 당신의 탑 라인이 흔들리는 매치업에서 앞서 나간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엄청난 압박을 줄 것이고, 게임을 탐색하기가 매우 쉬워질 것입니다.

오늘 점심쯤 트윗에서 올라온 글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