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은 MSI 패치입니다!

보이드그럽스: 
- 이번 패치에서는 보이드그럽의 공격력과 첫 번째 보이드그럽 소환에 필요한 보이드그럽의 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 또한, 드래곤과 스폰 시간을 약간 분리하여 거래가 덜 일어나고 팀들이 더 많은 교전을 펼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바론 공격: 
- 바론 공격은 현재 너무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 강력한 바론 공격은 게임이 멈추고 팀이 바론을 차지하지 못하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매우 위협적인 공격은 아닙니다 - 또한 바론을 차지할 때 플레이어의 정신 점유율을 과도하게 과부하시키고 싶지 않지만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 바론 공격은 현재 너무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스카르너: 
- 스카르너: 플레이어들이 스카르너를 플레이하면서 날로 성능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 탑과 정글을 더 비슷하게 맞추기 위해 몇 가지 너프를 적용하려고 합니다 - 바위의 임팩트 있는 느낌을 유지하면서 플레이를 더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조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모르데카이저: 
- 꽤 큰 변화지만, 궁극기를 QSS가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원래 모르데가 프로의 주력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변경한 것입니다 - 시간이 지나면서 모르데는 특히 상위 랭크에서 너무 많은 카운터 플레이를 하고 있으며, 경험적으로 모르데를 뽑는다면 이 부분이 효과적이기를 원합니다.

아지르: 
- 아지르: 프로 메타에 다시 진입한 후 아지르의 존재감이 너무 커졌습니다.

브라이어: 
- 특히 하위 랭크에서 너무 효과적이에요 - 스카르너의 낮은 승률로 인해 승률이 올라가고 있지만 여전히 너무 높습니다.

Zac: 
- 기술적으로 압도적이지는 않지만 레인 페이즈가 상대적으로 흥미롭지 않습니다 - 특히 정글이 여전히 가장 강력한 역할이 되도록 하기 위해 약간 하향 조정할 예정입니다.

제리 
- 치명타 아이템이 모두 바뀐 후, 제리는 이러한 변화의 가장 큰 수혜자 중 하나로 떠올랐습니다 - 우리는 그녀를 두드리고 있고 그녀의 일반 성능은 여전히 꽤 건강합니다 - 모든 변화 이후 장기적인 균형 상태에 대해 훨씬 더 자신감을 느끼고 있지만 지금은 약간 너무 강합니다.

내일 버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777516079293796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