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이 바뀔 때마다 일정 수준 이상의 대규모 조정 패치가 함께 이루어집니다.
(- 이 부분은 작년 하순 라이엇 오피셜로 언급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재미를 유지하기 위함.)

● 한 해 첫번째 시즌에 가장 큰 규모로 갈아엎고(협곡 지형 변경, 신화템 삭제 등), 그 다음 2-3번째 시즌은 그보다는 덜하지만 여전히 게임 전반을 갈아엎는 조정이 적용됩니다.


< 원거리 딜러 아이템 업데이트 >

● 치명타 아이템 25%
● 모든(혹은 거의 모든) 치명타 아이템의 스탯 변경

● 각 아이템 옵션은 이제 원딜의 3대 스탯(공격력, 공격속도, 치명타 확률)한 번에 오직 2개의 스탯까지만 가질 수 있음. (e.g. 변경되는 유령무희는 ①.60%의 공속 및 ②.일정 수치의 이동속도를 제공하나 공격력 옵션은 0. 아예 없음. 뿐만 아니라 패시브 효과까지 모두 삭제됨.)

● 첫번째로 구매하는 코어 아이템은 대체로 지나치게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중. 때문에 2~ 코어 아이템의 성능에 적정선을 찾는 것에 난항을 겪음. 이 부분을 개선.

몰락한 왕의 검, 크라켄 학살자, 경계 등의 아이템 전부 큰 규모로 조정.

●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및 폭풍갈퀴 삭제

● 새로운 아이템 추가 "정찰병의 새총(Scout's Slingshot)" "망령사냥꾼의 화살(Wraithhunter’s Arrows)"이 삭제된 아이템의 자리를 대체. 
(아이템 이름 번역은 임의로 했습니다. 공식 번역 아닙니다!)

● 원딜들의 주력 방어 스탯으로 '이동속도'에 초점을 맞출 예정 ─ 아마 신규 아이템이 등장할 듯


< 룬 변경 >

● 포식자, 치명적 속도 삭제

● 생명의 샘 효과 변경 >> 이동불가 상태 이후 자기자신과 아군 모두 회복

● 집중공격 신규 효과 "적 챔피언을 연속 3회 기본 공격하면 추가 피해를 입히고 전투에서 벗어날 때까지 피해량이 증폭됩니다." ─ 피해량 증폭 효과는 기존 약점노출 >> 자가버프기로 변경됨. (대상을 약화시키는게 아닌 자기자신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므로 약점 노출된 대상 이외의 챔피언/미니언/몬스터를 때려도 모두 피해량 증가 효과 적용.)

● 대상 처치 후 회복하는 신규 룬 추가. 과다치유를 대체할 것. 성장형 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