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이 낮을수록 회복량이 늘어남 << 이게 띠꺼움 

나는 롤에서 이렇게 정률적이지 않은 요소가 있는게 ㅈㄴ 별로라고 생각함

수싸움이나 계산 딱딱 해서 킬각잡기가 어렵게 만드니까 

차라리 애초에 기본회복량을 훨씬 늘려버리면 늘렸지

피통 떨궈질수록 회복량 늘리면 아칼리처럼 MDC 생존기 있는 챔프 킬각을 아예 잡을 수가 없는데

이런 좆노잼 요소는 솔랭도 그렇고 대회에서도 좀 구조가 별로인거같음 

비단 아칼리를 떠나서 플레이 하는 유저 측면이나 보는 측면이나 좆노잼 수면제 요소임 

뭐? 그럼 탑원거리 억제가 안된다고?

그럼 씨발 탑원거리 너프하면 되잖아



그리고 밸런스상 어쩔 수 없다지만 룬이나 아이템에 
원거리랑 근거리랑 효율 다르게 설정해놓은 것도 존나 짜치다고 생각함

챔피언 밸런스로 조정하면 될걸 
지들이 아이템 좆같이 만들어놔서 개별적용되게 만드는게 ㅈㄴ 무성의한거같음



그래서 도란방패는 내가 싫어하는 두가지 요소가 둘 다 들어가있음

원거리랑 근거리랑 효율 다른거랑
체력 낮을수록 회복량이 증가한다는 비정률적인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