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가 그냥평타 아래가 패시브평타]

크리 100% 구인수 추가피해 200

애쉬 기본공격력 109

109+200=309

애쉬 패시브 크리티컬확률 0%일때 피해 적용량 110%

109*1.1+200=320

크리티컬 확률이 0% 라는 전제하에 적용되는듯함


원딜유저는 아니고 그냥 서폿정글유저인데

암만 생각해도 이번 핫픽스는 잘못됬음

Yasuo(야스오)Yone(요네)
이놈들 패시브는
치명타확률 2배적용이라는 말도안되는 어드밴티지를 가지는대신

"치명타 피해량 감소" 라는 패널티로 그 어드밴티지를 어느정도 무마해서

치명타 아이탬과 시너지가 좋은 챔피언의 이미지로 자리잡을 수 있었는데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
구인수 올려서 어드밴티지는 챙기면서 "치명타 피해량감소" 라는 패널티를 제거할수가 있다고?
이게 챔피언이냐 양아치지


Ashe(애쉬) 애쉬는 구인수올리면 강화 둔화라도 포기하고 가는건데

Yasuo(야스오)Yone(요네) 이놈들은 도대체 잃는게 뭐임? 꿀만빠는 챔피언 아닌가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 구인수 기획단계에서 야스오 요네를 염두해두고 만들었을 가능성이 높다고생각함

그게 아니면 Ashe(애쉬)애쉬만 너프먹은 이유를 이해를 못하겠다 솔직히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 
구인수 아이탬이 아이탬창에 있을때

치명타 확률이 0% 에서 오르지않고 그냥 구인수에 추가피해로만 표기하면 되는부분아닌가?
그럼 야스오 요네한테도 공평하게 적용될거라고 생각함





애쉬는 구인수올리면 W에서도 크리가안터져서 강화둔화가 적용이 안되나봄

애쉬는 이제 구인수올리면 오히려 잃는게 많은챔피언이 된듯함





아니 핫픽스를 할꺼면 패시브가 치명타계수받아서 증가하는 텍스트라도 고쳐놓던가

185% 적용된다고 써있으면서 110% 적용되는건 또 무슨경우람...




[눈치없이 구인수 성능 확실한거 보여주는 양아치쉑][와중에 구인수인피는 막으면서 구인수 나보리는 안막음 라이엇]



이상 라이엇식 패치에 푸념하는 글이였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