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삼성의 자랑스러운 선수들!

(해설자 분들께서 호명하시는 '삼성'과 본래 팀명 '삼성갤럭시'중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저는 현 삼성팀의 전신인 삼성화이트, 삼성블루 때부터 소속된 모든 선수들의 플레이를 감명 깊게 지켜봐왔고

 

롤드컵 8강전 삼성화이트vsTSM 매치를 직관으로 다녀온 걸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는 삼성갤럭시의 팬입니다.

 

 

 

 

아마도 현 삼성의 롤챔스 성적과 소속 선수들의 부진에 몹시 실망하거나 우려를 표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봅니다.

 

특히나 전 삼성 형제팀들의 눈부신 활약들이 채 잊혀지지도 않은 상황에서 팀원 전원이 교체됨과 동시에 프로로

 

데뷔하게 되었기에 신생팀이라는 명목 아래에서도 선수들의 부담감은 매우 심했을 거라 생각됩니다. 

 

롤챔스 1라운드를 모두 지켜본 후 느끼는 바로는, 삼성 팀의 전망은 매우 밝다고 봅니다.

 

우리 선수들 합숙한 지도 얼마 안 된 시점이고 팀 자체가 거둔 성적은 다소 초라할지 몰라도 경기마다 보여준 번뜩이는

 

움직임들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가능성을 항상 열어둘 수 있을 만한 가치 있는 경기력이었습니다.

 

분명히 노력을 통해 독보적인 장점으로 부각시킬 수 있는 부분입니다.

 

불안정한 미드, 기복 심한 경기력? 훗날 이 모든 우려가 단순한 기우가 되기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최강의 형제팀이었던 당신들의 선배들도 처음부터 최강자의 위용을 뽐냈습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해를 거듭할수록 강해졌고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키는 부단한 노력을 통해 비로소 정점에 오른 것입니다.

 

그들은 팀플레이의 진수란 어떤 것인가를 잘 보여줬고 세계 최강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한 훌륭한 팀들이였지요.

 

그러나 이젠 그들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물론, 차츰차츰 노력을 통해서 말이지요. 당신들은 가능할 겁니다.

 

 

 

 

하나 걱정되는 건 연습도 중요하지만 지나치게 무리한 연습으로 건강이 악화되는 부분입니다. 연습시간이 엄청나다고

 

해설자분들도 언급해 주시는 바이지만, 건강 관리 또한 유념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당신들은 젊고 미래가 창창한

 

인재들이니까요.

 

끝으로 저는 삼성팀의 팬이지만 모든 신예 프로게이머를 비롯한 각각의 프로게임단들이 노력을 통해 자기팀만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소속팀 팬분들께 보답함과 동시에 팬들의 충성도도 높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5년에도 모두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