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0~ 1620 부캐 라인 홀나들은 무근본 앞뒤옆 무빙치는 보스(티엔 같은 새끼) 때문에 빛충 빗나갔을 때의 스트레스가 크고

1620 이상의 본캐 레밸 홀나들은 무빙은 안쳐서 낙인은 다맞아주는데 ㅈ같은 장판 패턴 난사해서 사람들 낙엽 만들어버리는 보스 때문에 스트레스가 커서 생기는 생각 차이인듯.

특히 요즘 메타가 "맞지마. 맞았어? 기상기, 피면 있어? 없어? 그럼 후속타에 맞아 죽어."라서 생각 차이가 더 큰 듯.

당연히 카멘 에키드나 베히모스 같은 곳에서 율법 낙인을 드는건 좀 손해보는 일임.

여긴 피면 밸류가 어마어마하게 높으니까.
 

하지만 옛날, 지금의 하위 레이드들은 "히히 오른쪽으로 갈까? 왼쪽으로 갈까? 정답! 뒤쪽! 정답을 틀리신 당신에겐 맞으면 아픈 짤 패턴(경면으로 씹을 수 있음)을 상으로 드립니다." 라서 율법 낙인이 도움이 많이 됨. 

율법 낙인은 보스가 무빙 ㅈ같이하는 레이드일때 빛을 봄.


율법 낙인은 특정 상황에서만 쓸모 있는 선택지이지 모든 구간에서 쓸 수 있는 범용성 트포가 아님.


기존 노피면 율법으로도 충분했던 레이드에서

보스가 무빙 ㅈ같이 하거나 패턴 때문에 자주 런치는 상황이라면

선딜 때문에 바로 낙인 못 바르는 정검이나 사거리 짧아서 팔 안 닿는 빛충 대신 율법으로 땜빵 낙인을 걸어줄 수 있다.

정도의 선택지임.

이후 추가되는 레이드가 무빙 ㅈ같이하고 피면필요한 패턴 많이 안까는 보스라면, 그때 쓸만한 선택지

어디까지나 선택지가 늘어난거니 취향따라, 상황따라 골라쓰시면됨.



+율법은 케어기입니다. 쿨마다 낙인 박으려고 보스한테 율법 박는 건 미친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