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원한 ほ대장님 호노카의 생일~

예전에는 뮤즈 4~5위였는데 1년동안 스쿠스타나(특히 드레스를 껴안는 스샷) 뮤즈 PV의 후렴구의 솔로파트의 장면이나 이쁜장면이 많아 3위에 올랐습니다. 1위 니코나 2위 린을 깨는건 어려울거같지만...


호노카와 어울릴거 같은 멤버는..

1. 코토리 : 뮤즈 시작의 2명. 호노카가 시작을 하면 코토리는 자동으로 합류.. 코토리의 첫 친구가 호노카라(1기12화) 그만큼 더 많이 생각합니다.
스쿠스타 첫번째 이벤트에서 코토리의 쿠키를 먼저 먹어보고 "내 신부가 되어줘" ㄷㄷㄷ

2. 우미 : 보통은 호노카가 우미한테 혼납니다. 그래도 조언을 하며 호노카의 길잡이가 되어주죠.

3. 코토리 & 우미 : 호노카와 코토리 호노카와 우미 단 둘이서보다는 셋이 주로 같이 어울립니다.
또 셋은 마치 가위바위보같은 상성(?)이 있는데요..
- 코토리는 호노카에 약함
- 호노카는 엄근진한 우미를 무서워(?)함
- 우미는 코토리의 부탁에 약함(1기 2화 "가사를 써 줘, 오네가~잇!")

4. 린 & 니코 : 현재 뮤즈 최애순위 1~3위. 럽뮤즈 애니에서 셋이 뭉쳐 나오는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주로 당하는 쪽으로..

5. 마키 : 은둔형 피아니스트와 스카우터. 뮤즈의 첫곡 스타트 대쉬를 작업하고 뮤즈는 물론 마키도 잠시 멈췄던 음악에 대한 열정이 "스타트 대쉬" 됩니다.

6. 하나요 : 식신 원정대..

7. 에리 : 1,2학기 학생회장. 그런데 보통 오토노키자카의 핟생회장이라고 하면 에리를 떠올릴듯.. 1기 13화 에리의 "난 너에게 구원 받았어"라는 대사가 인상깊습니다.

8. 치카 : 러브라이브 콘텐츠에서 "투톱"을 꼽으라면 이 둘이 아닐까요. 공식에서 가장 밀어주는 타그룹간 커플링. (특히 러브라이브 영상을 마무리하는 단골 추천과구독샷 호노치카 투샷)
집이 곧 영업장이라는 등 공통점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에피소드는 2018년초 아베마tv 호무라에 모인 호노카 치카 세츠나..
스쿠스타에도 좀 있었던거같은데..

9. 치카 아유무 (+ 카논) : 러브라이브 각 그룹의 1번 멤버. 스쿠스타의 첫 이벤트가 호노카 치카 아유무가 같이 나왔던 스토리고요.

10. 리코 : 리코가 원래 오토노키자카였죠. 애니 기준이라면 접점은 없겠지만 스쿠스타 기준이라면 같은학교였으니 1학년때를 회상하는 스토리는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11. 하나마루 엠마 : 오늘도 빵이 부오노 구만유~~

화과자집 호무라처럼 집이 곧 영업장인 멤버는 치카(일본식 여관), 카난(다이빙숍..??), 세이라&리아(일본식 디저트숍), 아이(몬쟈야키 가게), 카논(찻집)
주황색계열 이미지컬러인 멤버 모두 포함되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호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