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가을스러운 새 MV 촬영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작사담당 치캇찌는 가을 하면 신나고 즐거운 스포츠의 이미지를, 작곡담당 리코쨩은 예술의 계절, 독서의 계절과 같이 조용하고 한적한 이미지를 떠올리죠.



  가을에 대한 이미지가 제각기 많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 찰나.. 단풍 하이킹 투어라는 광고를 발견하게 됩니다! 특히 가이드 자원봉사를 구한다는 광고를 본 하나마루쨩은 리코쨩에게 가을의 이미지를 찾는데 도움될것이라며 같이 하자고 권유!

  자신이 없던 리코쨩은 거절하려하지만, 함께 돕겠다며 나선 다이아님까지 합쳐 3명이서 가이드를 하게 됩니다. 나머지 멤버들은 투어 참가자로 동참하게 되죠! 특히나 그 중에서도 성실하게 열심히 코스를 계획하는 리코쨩이 메인 가이드라는 느낌입니다!



  그렇게 투어 당일.. 단풍 투어 코스로 계획했던 산 정상까지 가는 길이, 급작스럽게 내린 강한 소나기로 인해 질퍽거려 진행이 어려워집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하던 중.. 산 정상으로 가는 편이 제일 단풍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코스에는 넣지 않았던, 숨겨진 스팟을 리코쨩이 조심스럽게 얘기합니다.

  그 곳으로 코스를 변경! 가보니 예쁜 장소에다가, 소나기로 인한 수면에 단풍이 비춰서 오히려 더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 가이드 투어는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죠~



  처음에는 안될 것 같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한 발 내딛으니, 세계가 더 넓어진 것 같다고 뿌듯해하는 리코쨩! 이 참에 다른 새로운 단풍 스팟들이 더 없는지 찾기로 하며 하하호호 마무리됩니다!



사실상 이번 주인공은 리코쨩이네요ㅎㅎ
리코쨩 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