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생일 축하해 다이아쨩!!

올해가 호랑이의 년도라 그런지 호랑이와 엮인 그림이 많습니다.


다이아와 어울리는 캐릭터는~
0. 루비 : 친자매 관계
초기 설정은 엄한 언니였던거같은데 제가 느끼기론 애니 1기 10화 루비한테 잘해쪄염 우쮸쮸 할때부터 동생바보가 된듯.
애니 2기 9화 핸드폰 배경화면의 루비를 보고 "루비ㅠㅠ" 하는 장면이나 스쿠스타 두번째 이벤트 사진모델 스토리에서 일본의상 루비를 보고 "루우↑비~~" 한다던가..
다이아 급의 동생바보 캐릭터로는 카나타를 꼽아보겠습니다.
한편 루비와의 듀엣곡은 정말이지 뜨거운 곡입니다 ㄷㄷㄷ (듀엣곡까지 포함시키면 러브라이브 컨텐츠에서 제일 위험한(??) 자매관계;;)

1. 카난 & 마리 : 3학년 트리오, 아쿠아 오리진
초등학교때부터 친구. 1기 초반에 불협화음이 있던듯 했지만 잘 봉합되어 바로 다음화부터 "다이아는 바보야~" 라던가 잘 지냅니다.
최근 공개된 스쿠스타 스토리 34-7에서 3학년 트리오의 재도전이 나와 눈물이.. (아아 갑자기 훅들어오냐 ㅠㅠㅠㅜ)
34-9에서 2년전의 그 의상이 나오나!! 기대했는데 스쿠페스 아쿠아 첫 슈레 각성 의상이었습니다..
아쿠아에서 커플링을 묶을 때 이 셋을 묶어줘야 요우치카 묶기가 쉽습니다.
- 추천하는 아쿠아 커플링 묶음 : 3학년트리오 요우치카 요하리리 마루비

2. 치카 요시코 : 초기 아쿠아 방송 진행 트리오 구린파
애니에서는 엮이는 경우는 없지만(아마도) 라디오에서 셋의 케미는 좋았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코너는 상황극 코너와 천개의 노래 코너! 데헨~데헨~
듀오트리오 2집에서 구린파의 부활! 노래 시작할때 구~린~파! >_< (구린파 의상은 내가 느끼기엔 좀 에바임;;)
여담으로 제 글쿠스타 계정에서 인연치 쓰리톱입니다. 3등부터 1등까지 구린파!
치카 : 244만점
요시코 : 72만점
다이아 : 66만점

3. 에리
다이아는 에리의 팬. 1기 4화 루비의 회상에서 나왔고요
이미 1기 2화 "보쿠이마 전주때 뛰어다니는 네명은 누구"냐는 문제에서 원래 보쿠이마 영상대로의 순서는 마키 린 에리 노조미인데 다이아는 에리 노조미 린 마키인 걸로 보아 에리를 좀 더 생각하고 있다는 복선이 있습니다.

4. 니코
니코가 머리를 풀은 헤어스타일이 다이아와 비슷하고 스쿨아이돌 박사라는 점도 비슷합니다.

기타 다이아의 개성으로는..
1. 학생회장 : 에리 세츠나 렌 (+ 호노카 시오리코)
시오리코는 호노카처럼 2기 1화에 학생회장으로 나올거같습니다.
2. 빨간색 이미지컬러 : 마키 세츠나
3. 스쿨아이돌 박사 : 니코 하나요 세츠나
4. 스쿨아이돌 팬 : 니코 하나요 치카(뮤즈,호노카) 하나마루(린) 루비(하나요) 유우(!!!!!) 세츠나 쿠쿠(써니패션)
5. 존대말 캐릭터 : 우미 세이라 세츠나 시오리코 쿠쿠 렌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2022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