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유무의 생일~
(열두시땡 아구퐁 https://twitter.com/aguri_onishi/status/1498312074019016711 )

애니메이션을 통해 니지동 차애가 되었습니다. 노랫소리가 맑고 깨끗해 >_<


제가 뽑아본 아유무와 어울리는 멤버는~

0. 유우 : 유우뽀무
아유무와 소꿉친구이면서 이웃사촌.(한집에 사는 돌자매 다음으로 가까운 커플링)
서로의 가족간에도 친한 사이입니다.
애니 나오기 전부터(스쿠스타나 PV라던가) 커플링 퍼포먼스는 있었고요
1화 프롤로그부터 찐~한 퍼포먼스 나왔습니다.(상대의 입가에 묻은 빵조각 떼어 먹기 ㄷㄷㄷ)
1기 후반 가며 사랑과 전쟁 나오고요(11화의 덮치는 씬과 발을 감싸는 씬은 정말이지;;)
유우는 아유무에게 스쿨아이돌을 알려 주었고(1화 유우처럼 스쿨아이돌 밤새 찾아본듯한 아유무)
아유무는 유우에게 뮤지션으로의 꿈으로 갚아주었고요(작곡작업 및 전과)
서로간의 꿈을 가꿔주는 크으~ 멋진 커플링..

애니에서 추천하는 유우뽀무 관련 명장면은 반복되는듯한 1화 및 12화 삽입곡 전, 12화 "널 처음으로 귀엽다고 한 사람은 나라구?" 12화 PV 중 "~케도 즛토"할때 스쿠스타 스샷 리메이크 된 장면..
스쿠스타에서는 페스 아유무(스킬명 : 앞으로도 함께 있어 줘, 각성카드명 : 운명의 상대 등) 심지어 다른 멤버 에피소드에도 나옵니다.(마키 8화 등)
유우의 모티브가 러브라이버다보니 유우뽀무 라인에 신경을 많이 쓴듯 합니다.

1. 카스미(+유우)
럽니지 애니메이션 및 스쿠스타에서 스쿨아이돌 동호회의 첫 트리오.
카스미가 가장 의지하는 멤버는 유우인듯..
카스미는 유우에게 가끔 안기는데 세츠나와 반응이 다릅니다.
1) 1기 11화 유우에게 안기는 카스미를 본 아유무 : .....
2) 1기 10화 유우에게 안기는 세츠나를 본 아유무 : !!!!! (아구퐁 연기력 대박..)
잊혀지게 하고 싶었던 별명 카스카스를 (웃는 표정으로)부활시킨 아유뿅..

2. 세츠나(+유우)
애니에서는 유우와 마찬가지로 극초반의 강한 임팩트가 세츠나의 솔로무대가 아니었을까요.
10화 및 11화에는 상당히 경계하는데(11화 마실거 사러 나가는 아유무를 따라 나서는 세츠나를 바라보는 아유무의 눈빛..)
12화에서는 좋아한걸 감춰온 고통을 겪은 세츠나가 "좋아한다면 질러!" 조언을 해줍니다.
사랑의 라이벌에서 사랑의 카운셀러로~

3. 란쥬
스쿠스타에서는 이렇다할 커플링 퍼포먼스는 없습니다만(란쥬는 모두와 친해지고 싶어함)
어제 공개된 럽니지 애니메이션 PV에서 아유무를 와락! 안는 장면을 보고 아유무 커플링 다크호스로 떠올랐습니다. (아니면 그저 허그신 강림인가)

4. 호노카 & 치카 (+카논)
러브라이브 각 그룹의 1번 멤버입니다.
스쿠스타 첫번째 이벤트에 나왔고요
럽니지 애니메이션에서의 세츠나의 역할을 스쿠스타에서는 뮤즈와 아쿠아가 맡습니다.
요즘 러브라이브 컨텐츠의 "구독해주세요" 클로징에는 이 넷이 나옵니다.

5. 코토리 & 요우
스쿠스타 메인스토리 상에서는 뮤즈 아쿠아의 2번멤버 코토리 & 요우와 자주 엮입니다.(호노카와 치카는 1인칭과 엮임)


아유무의 개성으로는..
1. 핑크빛 머리색 : 루비,리나와 비슷하고 연하게 하면 란쥬와 비슷합니다.
2. 경단 : 요시코(사이드 경단), 치사토(쌍경단) 아유무는 사이드 반경단입니다.
3. 가까운 커플링 : 돌자매(한가족) 요우치카(건물사이) 카나마리(같은 섬)
4. 주관적 기준 맑은 목소리 : 린
5. 리더에게 깊은 감정(얀ㄷㄹ??)
1) 코토리 : 1기 12화 사실은 호노카(+우미)와 떨어지고 싶지 않았음
2) 요우 : 1기 11화 치카에 대한 상상
3) 치사토
6. 햄버그 스테이크를 좋아함 : 요우

트위터 그림은 일요일 공개된 PV의 란쥬의 폭풍 허그씬으로 뽀무란쥬 그림 많을줄 알았는데 역시 전통의 유우뽀무네요.
또 한손을 앞으로 내민 사진이 많습니다.(스쿠스타 아유무 스토리 12화 스크린샷 같은)

생일 축하 드립니다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