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이번 패치의 방향에만 집중을 하여 이번 패치와 관련있는 건의사항을 드리려고 합니다.


1.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의 딜레이

기존 데들리 차지의 딜레이가 1080ms에서 840ms로 줄어듬에 따라 가장 긴 딜레이를 가지게 된 스킬은 소드 오브 소울 라이트로 1050ms의 딜레이가 있습니다. 데들리 차지의 딜레이를 줄여주게 된 이유에 대해서 상세하게는 모르지만 긴 딜레이로 고통받는 유저를 위한 패치라면 해당 딜레이도 패치가 있어야 할듯 보입니다.


2. 낮은 데미지

 로얄 가드와 클라우 솔라스, 데들리 차지는 미하일의 짧은 쿨타임 딜링기로 사용이 됩니다.

다른 직업의 짧은 쿨타임 딜링기와 비교를 하였을때 가장 수동적인 방식의 딜링기이지만 이에 대한 데미지적인 측면이 너무 낮다고 생각합니다. 데미지 적인 측면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이 세 스킬의 데미지는 클라우 솔라스의 쿨타임을 기준으로

(클라우 솔라스와 로얄 가드는 5스택 기준, 로얄 가드와 데들리 차지는 60레벨 기준, 클라우 솔라스의 추가타, 데들리 차지의 디버프, 로얄 가드의 공격력 증가는 반영하지 않음)
로얄 가드 데미지 : 16,137%
클라우 솔라스 데미지 : 10,780%
데들리 차지 데미지 : 13,200%
 -> 12초 동안 스킬을 쓴다면 : 48,919%
으로 높다면 높나? 하고 생각 할 수 있지만
하이퍼 스텟 리인포스와 보너스 어택, 코어강화 60레벨을 기준으로 하였을때 소울 어썰트의 딜이 약 6000%를 웃돈다는것을 볼때 최대 공속 딜레이인 540ms로 때린다면 12초에 약 22회를 타격하여 단순히 보스 주력기로만 132,000%의 데미지를 주는것으로 볼때 이 세 스킬이 쿨타임이 없는 주력기와 동일하거나 더 강하게 해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로얄 가드의 경우 레벨당 증가 데미지 % 가 존재하지만 레벨당 1%의 상승률은 많이 낮다고 생각하여 2% 정도로 올려주심은 어떨까 생각됩니다.

3. 클라우 솔라스
이번 로얄 가드 패치에서 공격력 증가시간이 12초에서 2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클라우 솔라스의 버프 증가 시간은 6초인데, 안그래도 약한 클라우 솔라스의 메리트가 조금 더 내려 간 입장에서 버프 증가 시간을 조금 더 늘려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